안녕하세요? 법인에서 차량관리업무를
담당하게 되었는데 차량관련 문제가 발생되어 해결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차는 BMW인데 인젝터에 불이 들어와 BMW 전문수리점에 수리를 의뢰하였습니다. 문제 부분은 인젝터 1EA에 있었지만 BMW의 정비 방침에 따라 인젝터 전체교환 (8EA, 교체비용 320만원 상당)
후 정비완료 상황으로 차를 인수하여 1.5km정도를 몰고 가던 중 같은 문제점이 발생되어
바로 수리점으로 재입고 하였습니다. 재검사 결과 엔진 8번
실린더 내벽에서 손상이 발견되었으며 이를 위해선 엔진교체 및 수리비용 약 3,000만원의 견적을 받았습니다.
우리측에서는 1차 수리 완료 후 같은
현상이 없었던 점과 경고등이 들어오지 않은 점, 수리 시 엔진 실린더 내벽 손상에 대한 의심을 갖는
반면, BMW 측에서는 수리작업에서의 문제 가능성은 없고 자체 결함 가능성과 3년 6만km의 A/S 보증기간이 종료되어서 BMW어 수리비용의 15% 감액을 최종 통보식으로 전달해 왔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와 비슷한
경험이나 해결책을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