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블박 영상만으로만 봤을시
크루즈는 100%
하지만
페라리 차주가 블박을 올리지 않는 이상!
우리는 페라리 차주가
과속+방향지시등 미점등+차선변경+터널구간추월 위반 갑툭튀 를 유추할수가 있기 때문에
확실한 사고 정황을 보려면
페라리 차주가 블박을 공개해야만 하는데.
그는 올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의문점.
왜 크루즈 블박만 올라왔을까..?
크루즈 차주가 올린것일까..?
그게 아니라면...
페라리차주에게 유리한 영상만 편집해
눈가리개식으로 보배인들을 현혹 시키기 위한 누군가의 소행일까.
블박 공개를 하지 않는 페라리 차주에 대해
그것이 알고 싶다.
PS 정확한 사고 경위를 알 수없는 현재 이상황은
페라리 차주 블박 미공개 상태이므로 한쪽 영상만 보고 판단하기 힘들다
그러므로 마녀사냥은 하면안된다라는 저의 글들을 보시고
페라리 차주의 대한 열등감과 크루즈의 지인으로 몰아가시는분들께
한말씀 올립니다.
-------------------------------------------------------------------------------------------
저는 페라리 차주분에 대해서 전혀 모릅니다
크루즈 차주분에 대해서도 전혀 모릅니다.
반대로 갑툭튀로 인해 페라리 차주분께서
가해자 입장이 되었다고 하면
전 페라리 차주분을 위해 글을 쓸것입니다.
왜냐면 위와같은 상황이 된다면
아무도 페라리차주분에 대해 글을 쓰지 않을것이
분명할것입니다.
이상입니다.
크루즈 차주의 입장을 가지셔서 생각 하시는 분들이 없으므로
그로 인해 글을 쓰는것입니다.
반대로 크루즈 차주의 입장이 되어서 생각해보자라고 글을 올리기만 하면
댓글에는
페라리에 대해 열등감을 가졌다. 크루즈의 지인이다 등등
이렇게 댓글 다시는분들이 오히려 양측이 아닌 페라리를 옹호하시는걸로 보입니다.
달아주려는곳 찾기 힘들겁니다
진실을 알고싶어하는것이 왜 크루즈의지인이자 페라리에 대한 열등감으로 번지는것인지
저로선 이해할수가 없군요.
2초만에 하려면 시속 450킬로로 달려야 하구요.
이게 250미터 기준 계산이니까
만약 후사경으로 125미터까지만 확인 했다고 해도
갑툭 1초면 450킬로
갑툭 2초면 225킬로로 달렸어야 합니다.
참고로 두 차의 속도 차이는 20킬로 이내로 계산되므로
갑툭 2초 잡고 후사경 관측거리 125미터로 줄여도
크루즈가 205 정도 속도로 등속운동을 하고 있어야
가능한 스토리에요.
시속 90으로 달리는 차가 옆에 순식간에 갑툭튀로 붙는거
그거 1초에서 2초면 됩니다.
두 차량의 속도는 1분에 500미터에요.
그러면 1초당 8.3미터 정도의 속도 차이가 있는 겁니다.
차량의 길이를 대략 5미터라고 치고
두 차량이 3미터 간격으로 있다가 나란히 서는데 1초 걸리는 셈이죠.
뒷차가 3미터 뒤에 있는데 차로변경하는게 정상입니까?
2초 걸리나고 칩시다. 뒷차가 8미터 뒤에 있는데
고속도로서 8미터 간격으로 차로 바꾸는게 정상입니까?
속도가 같다고 해도 백미러만 믿고 끼어들기엔 모험인데요.
30킬로의 속도차이라면 2초안에 차로 바꾸고
뒷차는 2초내로 속도 30 감속하고....이게 정상입니까?
60과 90의 속도면 위의 말씀하신것 처럼 되겠지요.
하지만 그전의 90이상의 속도100~130이라고 하면 어떻게 되시겠습니까.
밖는 순간의 속도가 90이였다고 그전의 모든속도를 90으로 달렸다라고 판단하긴 어려운것입니다.
님의 주장이었는데요.
그리고 그 전에 몇으로 달렸건 사고 당시의 속도가 중요하지
뭐 사고 처리할때 고속도로 주행한 평균 속도로 계산하지는 않잖아요?
길밀려서 접촉사고 났는데 아까 30분 전에 140으로 달렸으니
과속사고라고 처리 하지않듯이요.
제가 계산한 것은 두 차량의 속도 차이구요.
뭐 심심하면 주행 속도도 계산해 볼께요.
나중에 그 마녀사냥 당한분의 진술로 인해
수많은 봅님들께서 이말을 했습니다.
아 역시 양쪽의 말을 들어봤어야한다고.
모두가 예라고 할때 아니라고 했던 단 몇몇분들이 결국엔
정답이였지요.
확실한 사고 경위를 알 수 없는... 페라리 블박 미공개 상태이므로
크루즈 차주를 저 영상만으로
김여사라고 모욕하고 영상 퍼트리며 마녀사냥 하는것은 옳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러새요님의 대한 생각을 이해 할수가없습니다.
이글은 엄연히 페라리 차주의 블박을 보지 못한다면 진실을 알 수 없다라는 글인데 말이죠.
왜 모두 영상의 밖는 순간의 속도만 계산하시는지.
왜 공개를 해야되지???
그냥 경찰서에가서 보여주면 될거를 뭐 국민들 다보내는 곳에 올려야할 의무가있나요??? 이해가 안되네
그리고 크루즈 블박 영상만 보고
크루즈 차주 마녀사냥 하는것도
옳지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가해자의 블박만으로도 경찰이나 보험사사고처리반에서는 벌써 판단이 난 상태일꺼에요
사고난 영상을 자세히 보면
터널에서 과속하면서 착시현상으로 터널을 빠져나오자 앞에가는 회색차와 급하게 가까워지는데 속도를 줄이지 않은점
실선차선인데 차선을 변경한점<10대중과실-차선변경위반>
비상깜박이 미리 키지 않아서 뒤나 옆차선에 경고하지않은점<10대중과실-차선변경위반>
(비상깜박이를 미리 3번이상 키고 진입했다면 페라리가 속도를 줄이거나 경고음이라도 울렸을텐데 2차선에서추월하며 유유히 지나감)
앞에 가까워지는 차만 피할생각으로 우측 백밀러 확인안하고 차선변경한점
(옆차가 제일 안 보이는 사각지대인 옆차 앞범퍼가 보조석 중앙쪽에 위치로 추정.
페라리는 어두운색이였으며 낮은차라서 가해자 차주의 백밀러상 페라리가 전조등을 켰어도 사각으로 못 봤을 확률 큼
추월하는 페라리 뒤쪽을 속도줄이지 않고 밀고들어가며 추돌하는 영상이 증명)
페라리 지그재그운전과 200k대 과속으로 목격자가 있는데 페라리가 가해자 뒤쪽 1차선에서 따라오다 갑자기 2차선을 변경하며 추월하는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비상깜박이를 미리 키고 차선변경 했거나 감속을 하지않아서 페라리 방어운전할 여유도 안 준상황에 옆에 거의 추월직전인 뒤쪽을 추돌시켜 사고 원인제공한 책임이
거의 여성운전자에게 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