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작은 사고가 있었습니다.
심한 건 아니고 범퍼 긁히구 운전석 휀다 긁히면서 찌그러진 부분 수리맡겼는데
상대 100% 였구요 ㅎㅎ
오토큐 입고 후 렌트카 받고 제차는 렌트카 직원이 타고 기아 사업소에 입고 했다가
좀전에 받아왔습니다..ㅎㅎ(기아 오토큐 에서 받아옴)
근데 가서 차를 봤더니 마스킹테이프 자국 그대로 있고, 옆에 먼지도 엄청나게 묻어 있더군요 ㅎㅎ
여기까진 괜찮은데 휀다,범퍼 교환을 요구 했는데 범퍼는 교환하고 휀다는 폈다는군요 ㅎㅎ(오토큐 직원 X, 사업소에서 나온 사람)
견적서 보자고 했습니다. 안가져왔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휀다는 왜 교환 안했냐니까 전달 받지 못했답니다..ㅎㅎㅎ
전 분명 오토큐에 차를 맡길 때에 교환을 얘기 했고 , 거기 있던 기사님도 보험수리면 교환 하시는게 낫죠 ㅎㅎ 라고 대화도 나누었죠
견적서는 내일 받아 보기로 했구요. 다시 차에 가서 후레쉬 켜놓고 30분간 차를 관찰 하는데 이상한 점이 생겨 질문 여쭙습니다.
우선
1. 휀다 펴고 도색 한 곳에 페인트 칠 할 때에 묻었는지 이물질이 끼어 있습니다.
2. 범퍼 교체라는데 범퍼도 도색만 한 듯이 조수석 휀다에 마스킹 자국이 있고, 앞 번호판에 도장 작업 전 갈아버릴 때 생긴 먼지들이 가득합니다.
남에겐 몇푼 안하는 찬데 스물 넷 저에겐 소중한 차입니다.
일단은 휀다 쪽 교환으로 다시 수리 요청 하고, 범퍼 교환 했는지 안했는지 견적서 상으로 말고 직접 까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견적서를 팩스로 보내준다는 얘기를 하던데 그거 말고 원본을 요청 할 수도 있는지요?? 팩스는 아무래도 복사본이니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