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저번에 글올렸던 상황 내용을 다시 설명하고자 합니다.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전 후진이 안되고 RPM만 올라가는 불량이 생겨서.. 2번이나 동영상 촬영을하구..
제 동의도없이 차량 밋션교체도 아니고.. 미션 부품교체하고
테스트 주행까지 다끝냈으니 이상없다. 아우디측의 일방적인 진단과 수리로... 저는 원래 겁이 많은 성격이고 ㅠ
안전에 대한 불신도 가득해서 운행도 안하고있는 상태입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이의제기 제출했구.. 아우디코리아에 불만을 넣었더니.. 아우디 CRM 김한주씨라는분이
대전 중리동 고진모터스랑 아우디 코리아측에서 해줄수있는건 워런티 1년 늘려주는게 전부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직 1년 무상수리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이구.. 이 차에대한 불안함과 아우디라는 회사의 일방적인 처리에 믿음도 없구요..
2년이나 더 탈 마음도 없는데.. 6개월동안 제차는 타지도 못하고 갈때마다 받았던 스트레스..
고진모터스 차장,지점장,아우디 CRM 이 분들이 전문가적인 의견을 내놓으면서 그정도 이상은 뭐 그럴수있다..
법적으로 해결을 보려해도 너만 손해다라는 뉘앙스로 해볼테면 해봐라라는 식에 처리...
지점장이라는분과 아우디 CRM이라는분은 피식 피식 웃으시면서... 할인 많이 해줄테니까 지금차 넘기고 2014년형 사라는말..
아직도 그때의 상황을 떠올리면 화가나고 치가 떨리네요..
워런티기간 1년 연장.......아우디 이건 정말 아닌거 같습니다.
대전에서 아우디 차량 보시는분들.. 신중하게 잘 생각하시고 결정하세요.. 사후처리등 차량 팔때랑 사고나서가 너무 다릅니다.
회원님들 지금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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