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급발진 전자계통 문제로 결론이 났고,
부산 싼타페도 결론은 안났지만 급발진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봅니다.
그 이후 여러 차량들에 개선이 이루어졌을거라 판단되지만
언제든지 생길 수 있는게 급발진이라 봅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봤을때 급발진 의심 영상이라고 올라오는 영상은 노령의 운전자, 브레이크를 밟아야 되는 상황에서 시작되는 급발진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봤을때는 급발진은 존재하나 실제 급발진의 확률은 낮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팩트체크가 되기 전에 앞장서서 제조사를 욕하거나 운전자를 비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담담히 본인 의견 말하면 됩니다. 편갈라서 죽일듯이 싸울 필요가 없어요.
선빵맞음 ㅇㅇ
전자계통 문제로 결론은 언제 바뀌었나요?
그리고 매트끼임 문제로 시선을 돌리려고 국토교통부 연구원들에게 뇌물을 준 사실까지 걸렸습니다.
발판 문제로 몰고 가자고 내부메일 보냈던것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급발진 의심 사고가 한두건이 아니었고 실제 발판 문제도 있었지만 전자계통 오류로 인한 급발진도 있었습니다.
전자계통 오류로 인한 급발진으로 결론이 나면 신뢰도에 타격이 크니 그 문제는 덮어버리고 발판문제만 있는 걸로 몰고 가서 저 1조원의 벌금을 맞은 겁니다.
고작 패들 문제로 전세계 리콜을 진행했다고 토요타를 칭찬하던 인간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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