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가 출시되기전이나 출시된지 얼마 안됐을때는 게시판 분위기가...
YF랑 비교도 안되게 디자인 잘 나왔다는 글이 거의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은 YF찬양자들이 상당하네요.
그만큼 K5의 파워에 견제세력이 많아지는 느낌?
똥줄이 바짝바짝타나봅니다.
아무리 그래도 YF살분들은 YF살거고.K5살분들은 K5사시겠죠.
판단은 그들의 몫.
개인적으로 K5 수동깡통모델 하나 사서 남는돈으로 튜닝하고싶군요.
그래놓고 똥줄 어쩌구 저쩌구. 님도 다를바 없어보이는데요.
지금 멀보고그런소리가나오는지 ㅋㅋㅋ
어차피 sm도 플라스틱에 우드스티커딱지붙여나오고 현기나 대우랑 다를바없는데 멀보고감성품질 고급스럽다 그러는거임??ㅋㅋ
초반 가속력 부분에서는 좀 뒤쳐질 수도 있겠네요^^
어차피 고속영역을 위한 6단잉께로!
소나타 오너들이 뭐가 똥줄이 바짝바짝 마르는지. 그냥 잘 팔리는구나.
그러는거죠. 오버하시는군여.
소나타오너들이 자기차 좋다고 하는거나 K5오너들이 자기차 좋다고 하는거나
뭐가 틀리다고 똥줄 안 마릅니다.
길에서 소나타만 너무많이보면 좀 그렇잖아요 ㅋㅋㅋㅋㅋ
공도 주행하기에 다들 답답함 없구만...
추월시에는 순간가속력의 여부에 따라서 여러가지 상황이 나올 수 있습니다.
마티즈같은 경차라도 순간추월가속력은 중요합니다..
엔진알피엠은 올라가는데 속도는 잘 안올라가는.. 레이싱뛰지는 않지만 가끔 앞지르기나 언덕치고 올라갈때 가속력이 필요하죠..
내부부품도 좀 차별하지말고 신경좀 써줌 좋을텐데...
지금 현대차는 2년만 더 타고 딴데 차로 가야징
그 와중에 죠스바 신차들도 한두대 보이는데... 대부분 아줌마 오너들...
지금은 국산 suv 타는데 일이년 안에 세단으로 바꾼다면... 무조건 K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