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9월 출고한 i30차량입니다,.(가솔익스)
출고 후부터 지금까지 선팅조차 하지못하고있습니다,
다른게아니라, 손세차(셀프고압세차가되겠죠?)시에 측면유리에서 물이 넘어가서 안으로 흘러들었습니다,
이와관련해서 2-3차례 블루핸즈에서 글라스울?런?(마지막엔 유리어셈블리 통째로 교체해봄) 교체를 받았는데요,
차인수 후 바로 앞 세차장에서 물을 뿌려보았습니다, 여전히 새더군요(4짝전부다,),
그래서 수원센터에 입고시켰습니다.
회사에 양해를 구해 아침부터 가서 센터정비기사분이랑 같이가서 물이 새는 걸 또 재현했습니다,.(이때는 운전석 뒷유리부분과 조수석앞뒤총 3군대)
(여기서 아무리 블루핸즈에서 새는걸 이야기했어도 소용없더군요, 자기눈으로 다시봐야한다며)
그후 입고시켜야한다길래 대차받고 입고 시켰습니다,
그리고 2시경에 회사 도착하자마자 전화가오더군요,
차가 오래걸릴거같다며 저보고 센터의 차로 바꾸어 가셔야한다며
(즉 끌고간 대차는 렌트카라 자기네 비용부담된다며 자체차량으로 바꿔가시라고)
그래서 그런가보다하고 알겠다며 다시 갔습니다,(호구짓좀했네요..돌이켜생각해보면;) 센터에서 회사까지1시간거리입니다,;
그후 HG 로 대차해주더군요,. 어두워서 그날 보진못했지만 다음날 차를 보니 차외관엔 흙먼지와 내부엔 담뱃재에 대쉬보드먼지있더군요. 이렇다저렇다 또 전화하기 껄그러워 그냥 제가 치우고 세차하고 말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왜 언급하냐면, 고객한테 대차해줄 차임에도 시간적여유가 충분히 있었음에도 차량관리가 안된차를 고객에게 준점을 지적하고자 했습니다)
그후(2주후였나?) 본사에서 품질팀에 내려와 물을 뿌려보고 해본결과 조수석뒷쪽만 현상발생한다며 조수석뒷유리쪽 글라스런을 다시갈고 물뿌려보고 이상없다며 갔답니다, 그런데 담당하는 분이 저한테 차수리가 완료됐다며 전화하기전에
세차장가서 다시 물을 뿌려봤더니 안쪽으로 물이 들이치더랍니다, 그래서 이부분은 동종 차종을 수배하여 정상범주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고 연락줄테니 시간이 오래걸린다며 차를 가져가라는 겁니다, 그래서 전 수리완벽히해서 가져오시라고 이야기하고
차인수거부했습니다,
그후 (수차례 연락이왔으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전화를 못받다가) 금요일(1월10날) 다시 연락와서
현대:
수리가 다되었다며 차를 찾아가랍니다,
그리고 물이 새는 건 정상범주라며 같은 차종I30은 전부 그렇다며 설명하더군요, 자기들이 다른같은차도 물뿌려봤더며,
저:
차후에 같은일이 발생하면 어떻게 할거냐, 내가 뭘 믿고 차를 다시 인수해가냐라고 따졌습니다,
(같은 이야기를 블루핸즈에서 몇번을 들었던 부분이므로)
현대 : 자기를 믿고 인수해가라고 완벽히 수리했다는겁니다,
저:
그럼 이번에 가져가서 또 발생하면 그땐 어떻게해주실꺼냐
현대: 그때는 최대한불편없게 처리해드리겠다는말만 되풀이
저: 재발생시 차교환또는 환불해줘라 하고 말했습니다
현대 : 그건 안된다며 말을 합니다, 그리고 물새는게 정상범위라고 말을 하더군요
저 : 내가 애초에 물넘어가는게 동생차는 안새고 흘러넘어가는거없이 멀쩡해서 맡긴거아니냐
(동생차도 동일차종같은옵션출고일만다름)
현대 : 동생분차는 저희가 확인한 사항이 아니라며 말을합니다,
저 : 아니 그럼 지금 대답회피하십니까? 하고 물었습니다,
현대: 네
저: 대답회피하시는거냐구요,
현대: 네,
저 : (일단 어이가 없었습니다,. 할말잃고 가만히있었는데 전화가 갑자기 끊어지더군요
담당자 전화를 기다리다 제가 다시걸었는데 자리비웠다며 메모남겼으나 연락이안오더군요.
그렇게 주말지나 오늘이구요,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올려봅니다,.
제가 무리한 요구를 한건가요?
제가 테스터차량을 인수받은것도 아니고, 출시차량이며, 1-2백도아니고 2천만원넘게준 차인데요..
심지어 전면유리엔 제거안되는 유막?같은거때문에 전면유리까지 교체받은차량입니다.,.,
정독해주셔 감사하구요,
주변에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어찌 처리가되며 어디까지 가능한지를 몰라 여쭈어봅니다,
혹시 소비자고발센터에도 접수가 가능한 부분일까요?
(쓰다보니 두서없고 빠트린부분도 있을거같네요;;
여기에 올리는게 문제되는 내용이라면 삭제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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