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c
스포티지
셀토스 모두 가솔린or 가솔린 터보모델 생각중이고
스포티지는 1.6디젤도 고려 중입니다
대충 알아보니 코란도c는 2011년이후 풀체인지없고
옵션이 빈약한 대신 가성비는 좋은 점
스포티지와 셀토스는 그 반대이고 차급에 대해서 고민중입니다
1. 기본기 중시
2. 시내주행 위주
3. 편의성 옵션
모두 고려하면 어떤 차가 나을까요??
코란도c
스포티지
셀토스 모두 가솔린or 가솔린 터보모델 생각중이고
스포티지는 1.6디젤도 고려 중입니다
대충 알아보니 코란도c는 2011년이후 풀체인지없고
옵션이 빈약한 대신 가성비는 좋은 점
스포티지와 셀토스는 그 반대이고 차급에 대해서 고민중입니다
1. 기본기 중시
2. 시내주행 위주
3. 편의성 옵션
모두 고려하면 어떤 차가 나을까요??
브랜드 : 스포티지 > 셀토스 > 코란도
크 기 : 코란도 > 셀토스, 스포티지
가성비 : 코란도 > 셀토스, 스포티지
옵 션 : 셀토스 > 스포티지, 코란도
개인생각임.
시내주행하실꺼면 dct는 피하세요
전 안막히는데살고 고속도로만타서 구매했지 시내주행이면 구매안했을껍니다.
차라리 1.6터보세단을 구매하시는걸추천드립니다.
suv는 어찌됐건 셋팅자체가 연비위주고 레져용입니다.
그리고 dct시내주행 1시간이상하면 변속기 온도가 4칸 5칸올라갑니다~ 막히는길에서 클리핑하면서 악셀씨게밟아버리면 1시간내에 온도리미트찍을수도잇어요 ㅋㅋ
고속만타면 쎄리밟고댕겨도 3칸에서 오히려 2칸으로 떨어집니다. 카페봐도 이변속기는 서울경기권 진짜 막히는곳에 사는분들은 가끔씩 고생하드라구요 퍼져서
(온도리미트는 8칸인가 9칸이고 변속기가 온도3칸에서 가장 성능이 좋더라구요 5칸6칸올라간다고 고장나진않지만 내구성은 떨어지겠죠)
합니다.디젤과 같은 관리를 해 줄 필요가
없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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