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경 튜닝 업체에서 자동차 라이트 아이라인 튜닝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라이트가 녹는(?) 현상과 습기가 차는 현상이 생겨 업체에서 as를 해주었습니다.
이후 몇개월뒤 라이트에 불이 안들어오는
현상이 발생해 또한번 AS를 받았고 이과정에서 저에게 시공을 해주었던 담당자는 가게를 옮겨서 바뀐곳에서 재시공을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몇일 사용후 또다시 라이트에 습기가 차는현상이 발생했고
저의 라이트는 망가질대로 망가지고 시간도 뺏기고 as를 믿을 수 없어
더이상은 안될것같아 첫 시공후 7개월이 지난지금 환불
요청을했습니다.
당시 처음 튜닝을 12만원을 주고 했는데 결과적으로
저의 헤드라이트가 손상되어 저는 라이트 두짝 60만원(개당30만원) 가량을 손해를
봤습니다.
업체에게 다른 업체에서 재시공받게 5만원이라도 달라고하니
제가 잘못한 사람으로 몰아가며 당연히 5만원도 줄수가 없고 준다하더라도
손상된 라이트를 주는조건으로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손상된 라이트도 제것인데 그것을 제가 왜 줘야하는지 이해가안가서 그럴수 없다고 했고
저는 처음에 5만원 달라고 한 것도 제가 손해보는거지만 이해하자 라는 심정으로 말한건데 저런 업주의 태도가 이해할수가 없어 제가 손해본 라이트
두짝 60만원을 변상받고싶습니다.
또한 이미 파손된 라이트 두짝도 업주에게 줄 생각또한 없습니다.
우선저는 소비자보호원에 상담신청을 해논상태입니다.
제가 이렇게 소비자보호원의 도움까지 받으려하는 이유는 우선 업주가 변상을 해줄수 없다고 주장하는 바와 업주랑 연락이 원만히 되지않는
이유에서 입니다.
하루에도 수차례씩 통화를걸어야 간신히 통화를 받을 수있고 그마저도 다시 전화를 준다며 전화를 끊는데 기다려도 전화가
오지않아 무작정 기다릴수 없어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현재 파손된 헤드라이트는 사진으로 찍어둔 상태이고
제 돈으로 새로운 라이트를 구입하여 차량에 부착한 상태입니다.
제가 보상받을수 있을까요..너무 답답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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