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보배는 배울것도 많았고 자동차 지식 뛰어난 분들도 많았는데 지금은 거진 대부분 차알못들과 신차 영업사원들 자동차 제조사 관련 직원들이 쉴드칠려고 활동하는것 같네요
수준이 너무 낮습니다
폭스바겐은 오리지널 유럽 폭스바겐과 USA 폭스바겐 차가 완전히 다릅니다
가격자체도 미국에선 현대기아보다 폭바가 차량 모델 마다 상이하지만 더 싸기도 해요
오리지널 유럽 폭스바겐은 일반브랜드중 가격이 제일 비쌉니다 비싸니까 좋타는 말 이라기 보다는 폭스바겐은 그 누구도 일반브랜드중 최고라는건 부정을 못해요
현재 팔고 있는 투아렉 티구안 아테온은 유럽형 모델들이고 이제 나온 제타는 미국형 모델이라 가격이 싼겁니다
이전에 팔았던 미국형 파사트 TSI 모델도 실구매가는 3천 초중반대로 국산 중형세단 가격과 비슷했습니다
근데 제가 타봐도 한 100-120정도 까지는 마력수 잊을 정도로 생각보다 차가 잘나가서 놀랐음
다만 고속영역에서는 확실히 마력의 차이가 느껴지긴함.
참고로 지금타는 차는 제타보다 더 빠른차고 그차 오너가 아방타보고 느낀 점이니 오해 말기 바람.
제정신인 사람이 달려봐야 140.150킬로인데
그것도 잠시잠시일뿐
멀 얼마나 슈퍼카를 쳐몰아봤길래
현기를 이리까냐ㅋㅋ 내가 쉴드를 쳐줄려는게
아니라 근거도없는 헛소릴 어거지로하는
꼰대들이 많아서 댓글단다
실주행영역에서 현기정도면 모자르진않지
야 플라이휠 갈돈이 없는데 왜타니
그냥 오토미션이나타지
제타는 아반떼보다 무죠권 안조아요!
아반떼가 진리입니다.
아반떼 소나타 그랜져 정도면 충분하죱
디자인 취향이 다르면
k3 k5 k7이 충분합니다.
더 이상은 사치이고, 오바죠.
동급이면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mw330i와. G70도 동급이죠~~~
한국에서나 독일수입차라서 먹어준거임
이제 제타 이후로 한국에서도 저렴한 대중차 이미지로 서민들이.많이 이용할듯
현기도 눈치보고 가격정책 잘짜고 소비자는 좋을뿐
르쌍쉐 니들도 좀 보고 배워라....
https://www.youtube.com/watch?v=7QTpWfrpyL8
수준이 너무 낮습니다
폭스바겐은 오리지널 유럽 폭스바겐과 USA 폭스바겐 차가 완전히 다릅니다
가격자체도 미국에선 현대기아보다 폭바가 차량 모델 마다 상이하지만 더 싸기도 해요
오리지널 유럽 폭스바겐은 일반브랜드중 가격이 제일 비쌉니다 비싸니까 좋타는 말 이라기 보다는 폭스바겐은 그 누구도 일반브랜드중 최고라는건 부정을 못해요
현재 팔고 있는 투아렉 티구안 아테온은 유럽형 모델들이고 이제 나온 제타는 미국형 모델이라 가격이 싼겁니다
이전에 팔았던 미국형 파사트 TSI 모델도 실구매가는 3천 초중반대로 국산 중형세단 가격과 비슷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