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는 아반떼 MD 2012년 9월식이며 신차출고 하였고 울산에서 직접 가지고 왔습니다.
차를 중고로 팔기 위해 견적을 내려고 SK엔카에 갔더니 Sk엔카에서 이 차는 트렁크 교체 작업이 있었던 차라고하며
판매시 차량 금액이 감가되며 사고차라고 볼 수 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저는 분명 신차를 출고받았고 사고를 당한적도 수리 한 적도 없기 때문에 차를 판매한 딜러에게 바로 전화를 걸었더니
"일단 사업소에 입고를 시켜달라" 라고 하였고 저는 현대자동차 대구 만평지점 사업소에 차량을 입고시키기 위해
2014년 3월 11일 12시 10분경에 사업소에 갔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하필 점심시간이었고 직원 한명이 와서 트렁크 문제로 왔다고 하니 4층으로 올라가시라고 안내를 해줘서
4층에 갔더니 권용활 팀장이 나를 응대했습니다.
출고장에서 출고를 해서 직접 가져왔는데 이런일이 생겨 경위를 알아보려고 사업소로 갔는데
그 권용활 팀장이라는 분이 차량 등록증으로 기록조회를 한다고 등록증을 달라고해서
"다른부분에 관련하여서는 현대에서 보증수리를 받은건 있지만 트렁크에 관련한건 없다"라고 했더니 등록증을 달라고 요구를 해서 줬습니다.
하지만 조회한 결과 분명 다른부분에 관련한 수리는 있었지만 트렁크에 관련 수리한 것이 없다고 권용활 팀장도 확인했구요
사무실에 앉아 있었는데 테이블위에 차량등록증을 던지다시피 주었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차를 봐야겠다고 차를 보러가자고 해서 보러 나왔고 차를 보더니 하시는 말씀이
"이 부분은 출고장에서 트렁크 간격을 조정하기 위해서 이렇게 됐다고 풀었다가 다시 쪼았는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차 딜러가 누구냐고 전화를 걸어서 바꿔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딜러에게 전화를 걸었고 바꿔드리니까 성질을 내면서 하는말이
"이런거 때문에 사업소로 가라 했냐고 전화받으시는분 도대체 어느지점에서 일하시냐"고 물었고
딜러분도 기분나빠하시면서" 당연히 사업소에 가야하는거 아니냐"고 하셨습니다.
그러고 나서 전화기를 다시 저한테 주면서 옆에 있던 직원에게 하는말이 "야 이런거 땜에 왔단다" 라고 했고
저는 바로 옆에 있었기 때문에 다 들렸습니다. 물론 같이 갔던 친구도요
기분이 나빠서 뭐라고 했냐고 물었더니 자기들 직원들끼리 하는 얘기라면서 들었느냐고 비꼬듯 얘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이가 없어서 " 고객이 바로 옆에 있는데 그게 날 들으라고 하는 얘기지 다른 사람 들으라고 하는 얘기냐"고
했더니 권용활 팀장이 하는말이 "비꼰것도 아니며 당신한테 얘기한게 아니라 우리끼리 얘기한거니까 기분나쁘게 듣지마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얘길 하는데 기분 안 나쁜 사람이 도대체 어디있습니까 ?
분명히 새차로 출고받았고 수리가 전혀 없었던 부분이었는데 사고차로 되어버리니까 알아보려고 사업소에 갔던겁니다.
그러고서는 하는말이 " 뭐 어떻게 해드릴까요 제가 어떻게 해드려야 됩니까" 비웃으면서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그 얘길 하는 도중에 그랜저 HG '허'렌트카가 들어오자 그 고객한테 가서는 올라가 계시라고 말하면서 그 고객을 응대했습니다
그러고 저한테 하는말이 "당신한테는 더이상 해줄 말도없고 상담을 못해주겠다" 라고 하고는 가버리더라구요
본인들한테는 겨우 이 문제로 왔다고 어이없어 하겠지만 고객입장에서는 신차를 출고받은 받은입장이고 이런일이 생겨버리니까 사업소로 갔던건데 고객응대가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 겨우이런문제로 왔다니요.....
트렁크 때문에 사고 이력도 없는 차가 사고차 취급 받고 가격도 떨어지고 ..정말 어이없는 일이 생겼는데도!!
본인이 차를 사서 이런일이 생겨도 이렇게 하겠습니까 ?
서비스업은 친절이 기본아닙니까 ? 친절은 바래지도 않습니다. 점심시간이라고 기분나빠서 이러는건가요 ?
아님 아무것도 아닌일로 사업소에 왔다고 이런식으로 고객에게 대하는건가요 ?
차량에 대해서도 화가났지만 사업소 직원의 태도에 더 화가나네요
본인 말대로 볼트를 풀고 다시 쪼은거고 정말 문제가 없는부분이라면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을 하고나서 이런일이 생겨서 죄송하다는 말을 먼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그리고 왜 비싼 돈 주며 새차를 사는데요. 이런일이 있을 때 제대로 알고 해결하기 위함 아닌가요 ?
아래는 트렁크 볼트 부분 사진입니다. 정말 억울하고 화나고 또 현대차에 실망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