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에서 알페온이 까인 이유중 하나가 사륜시스템과 HUD기능을 빼고 출시했다는 점이었잖아요..
그래서 저도- 국내고객은 라크로스의 고급사양 그대로 들여오는걸 원하는 것인데,,
지대는 아직도 국내고객이 뭘 원하는지 잘 모르는것 같구만.. 하고 많이 깠었는데,,
그런데 기사를 보던중... 지대 왈..~
'현재 국내교통법규상 가시투과율 문제로 부득이하게 HUD시스템이 빠지게 된것이다..
법규상 문제가 해결되는데로 HUD시스템을 신속히 탑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네요...
결국...
지대는 국내소비자가 뭘 원하는지 알고는 있다... 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사륜시스템은... ...;;
국내 법규자체가 안되면 내수건 수입이건 안됩니다. 그런데 이미 정식 수입 차량이 엄연히 달고 나오는거면 당연 국산차에도 가능하단 이야기입니다. 못해서 안한거 보단 아예 안한거 같은데요...
설마 지대도 형식변경이나 법규 변경을 위한 돈과 노력을 안하는건 아니는지요?? 아님 그동안 해외차들이 그렇듯 그렇게 법규 변경하는거 현대가 자기돈 노력 들여가면서 되려 풀어줄때 까지 기다리는 건지???
기존에 굴러다니는 차들이 죄다 전륜에 이륜구동인데 달리는 출력에 구지 4륜까지 넣어서 차별화 해봐야 보배에서만 통할 옵션인거 같구요.
그노무 HUD이야기는 좀 그렇습니다. 최첨단도 아니고 그렇게 고가의 옵션도 아닌 걸 가지고 차를 평가하는게... 좀 ^^
궁굼한 1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