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온이 제네급이라는건...아니죠...
그냥...예전에 르삼처럼..마땅히 상대할 라인업이 없다보니 하는 말일뿐이죠.
엔진베리에이션으로 봐도...K7이나 그랜져를 상대하는 것이고,
구동방식도 전륜인데....
여기서 전륜,후륜에 대해 논란을 하면 넘 말이 길어질것 같아 생략하지만...
제네가 미국에서 소개되었을 때도...현지매체들이 렉서스 ES와 비교한게 아니라 GS와 비교했다는걸 참고하셔야할듯...
(머 제네가 GS보다 좋다는 말은 아니니 혹여라도 이문구에 열폭은 삼가시길..ㅋㅋ)
암튼 제네가 가격때문에 욕먹고 있는 현실이지만...차 자체는 꽤 괜찮은 차죠.
알페온..저도 지금까지의 지대와 달리 내심 기대를 하고 있는 차인데...이런식이면 곤란하죠.
르삼의 뉴아트....이거가지고 제네와 경쟁하겠다던, 한국소비자를 깔봤던 무모한 전철을 밟지 말길 바랍니다.
좋은차 이미지...무모한 마케팅으로 망가트리지 말았으면...
당신 벤츠첨보시오? 난 벤츠탑니다.
겉으로 봤 때요
다만, 가 알페온 라지에터의 알페온 마크가 없으면 더 낫텐데 아쉽네요
제네야 현다이 제네들의 언론이나 영업하는 갸들의 플레이고..
알페온이 닭이냐? 낳게??
ㅉㅉㅉ
한글이나 제대로 떼우고 알페온 찬양 댓글 쓰라!!
대빠들 수준이란.. 참..
ㅉㅉ
정일이가 쓰는말 같은디.......ㅎㅎ
그야말로 한글이나 제대로 떼고 현기빠돌이짓을 하던가
무식한줄을 모르는 무식이
최고등급 무식이다.........ㅋㅋㅋ
그리고 미국에서는 알페온과 제네시스가 동급입니다...
알페온풀옵이 제네시스풀옵보다 더 비쌉니다.
인기는 알페온이 훨씬 많고요 ^^
아 미국이니까 라크로스.
가격만 비슷하다고 동급일까~~요? 인기있다고 동급일까~~요?(그럼 캠리가 최고급차다.ㅋ)
저 알페온이...라크로스로 한국에들어오면...제네보다윗급이 될검니다...ㅋ(한국의 수입프리미어 특성상)
하지만...같은 국산차라벨 달고...경쟁차 논하면....제네보다 한수 아래입니다.
뻔한 차 가지고 그런식으로 고가마케팅해서...가격 올라가는거보면....지대는 또 실패의쓴잔을 마시는 겁니다.
우리나라는 4.6이 없기 때문에 우리나라 3.8은 미국에서 gs350하고 비교되는 사양이
아닙니다. 제네시스도 알페온과 마찬가지로 다운그레이드 되서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거죠..ㅎㅎ
알페온도 3.6이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는 이상 제네시스급이라고 말하기에는 부족하죠..
hg가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겠지만 현재 그랜저tg나 k7하고 제네시스와 중간급정도?
급이고 뭐고 떠나서 우리나라에서 가격거품 제일 많은차는 제네시스라고 생각함..ㅎㅎ
아싸리 고급형으로 3.8하고 4.6만 출시하던가.. 제네시스 3.3이 나온것 자체가 다운그레이드격임..ㅎㅎ
그리고 제네시스는 빠른 FL 되면서 우리나라에도 4.6 출시해야 고급화를 추구할 수 있을듯..
차는 보배에서 까야야 제맛이제~ㅎㅎ
거진 제네를 고르지않을까요??
알페온으로 갑니다. 그리고 제네시스 3.8하고 아직 기약없는 알페온 3.6 사륜 나온다고 해도 당연히 알페온가구요..ㅎㅎ제네시스 가격거품이 좀 심함.. 그럴일 없겠지만 동일 가격대라면 한번더 고민을 해봐야 겠네요..
그런거 없다면....까짓거 제네광고 보듯이 하겠습니다.ㅋ
평생 현대차타며 만족해라
ㅋㅋㅋㅋ
준대형..알페온이 가격을 살짝 업했으니..그랜져의 가격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