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람들이 이거 사용하고 싶어서 ㅈㄹ 발광들입니다
테슬라 슈퍼차저에 대한 불만들은 하나도 없고 환경부 DC콤보는 거지들이나 사용하는거고 슈퍼차저 너무 편하고 좋다고 칭찬들만 늘어 놓으면서
현대에서 만든 이핏트는 왜 쓰겠다고 징징거리고 민원넣고 ㅈㄹ 들인지 모르겠네요
불편한거 없으면 그냥 슈퍼차저나 쓰던가 하면 되는데 굳이.... 왜 저런 진상 개또라이 짓들을 하는지 설명이 안되네요
고속도로에서 톨게이트 처나가서 충전하는거 불편 하니까 현대 이핏트 쓰겠다고 ㅈㄹ 발광들인데 웃긴놈들이
그것때문에 그런거 아니라고 하나도 불편한거 없다고 우격다짐
테슬라코리아는 아무 잘못 없다고 겁나 감싸고
테슬라코리아의 슈퍼차저 테슬라만 사용하는건 당연한거라고 떠들고 좋다고 부심들 쩔면서
그러면 테슬라 한테 고속도로 휴게소에 슈퍼차저 만들어 달라고 지랄들을 해야지
왜 지들돈100% 들여서 만들어 놓은 현대 이핏트는 위험한 아탑터 사용해서 사용하겠다고 개ㅈㄹ들인지
쌍ㄸ추들이 따로 없네요
???????????
아래 리플에 위험 없다고 우겨되서 생각나는거 한개만 올립니다
테슬람들 이사진 보고도 발뺌한거임?
https://m.clien.net/service/board/cm_car/16088614
모가 옭은지 정의만 따지는겁니다
어쩔 땐 현기를 극렬히 까다가 어쩔 때는 현기를 옹오할 때가 있거나...
모가 옭은지 정의만 따지는겁니다
테슬라 차량들은 독자 규격이라 사용할려면 아답터가 필요한데 이 아답터가 위험해서 불허한거
그렇습니다
테슬라 저것들은 독자규격이라 지들만 사용함 타사차량 금지
사실과 다릅니다.
아답터가 위험하다고 하셨는데 근거가 무엇인지요?
정부에서 안전인증 한 제품을 위험하다고 하시면 근거가 있으실거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테슬라는 슈퍼차저를 타사 차량에도 오픈하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슈퍼차저 타사차량 가능하도록 오픈했다구요?
차데모 어뎁터 사건들 모르심?
근거라는게 차데모 어댑터 쓰다 불났다 카더라?
그럼 현대 전기차 충전하다 불 난 기사 가져오면 모든 현기차 충전소 사용금지 맞죠?
ㅋㅋㅋㅋㅋㅋ
불이 났다 카더라~ 근데 원인은 정확히 모른다 카더라~ 아몰랑~ 일단 어댑터는 사용금지?! 네?????
실제 문제가 됐는지 밝혀진 팩트는 없고 카더라가 있는데~ 그나마도 어댑터 문제인지 다른 이유인지는 전혀 알 길이 없고~ 그런데 이걸 근거로 어댑터 사용 금지가 타당하다?? 네에에에에~???
'저 코나 불나는거 보니까 현대 전기차가 충전소 이용하는거 자체가 무서운데 모든 현기차 충전소 이용 금지 해주세요!' 수준아닌가요?
테슬라 슈퍼차저 타사차량 사용 가능합니다.
규격이 달라서 굳이 젠더 사다 쓰는 사람이 없을뿐
아니 충전이아니라 주차도 못할판이네 ㄷㄷ
하여튼 보배드림 여론몰이하는거참 엿같다
말만 초급속이지 1000kw라 물리면 물릴수록 느려지는데...
시계열로 팩트로 조져드릴게요.
1. 과거 테슬라가 도공측에 휴게소 슈퍼차저 설치 제안 -> 특정 제조사 시설 불가하다며 거절. 테슬라 유저들도 크게 이의 없음
2. 현대가 휴게소(국가공유지)에 충전소 설치 성공(현재는 dc콤보가 공용규격이 된 상황이므로 이에 테슬라 유저들도 이의 없음)
3. 갑자기 어댑터 사용을 막음 -> 충전 어댑터는 국가가 안전인증을 한 KC 인증 제품인데 현대가 위험하다며 막겠다함
4. 사실상 어댑터 사용하는 차는 테슬라 뿐인데 아무리 현대 돈이라고 해도 공유지에 설치된 충전소에서 특정 브랜드 차량만 제외하는게 말이되냐. 국가에서 안전하다고 인증한 어댑터를 현기에서 무슨 근거로 막냐
5. 환경부는 지들이 봐도 형평성 논란이 될수 있다고 생각했는지 갑툭튀 하더니 '우리가 안그래도 이 문제를 예상하고 테슬라에도 슈퍼차저 설치 제안 했으나 테슬라에서 무시했다.' 고 함. 이 기사를 기점으로 그럼 그렇지 테슬람 저색기들 저거 하라고 해도 안하고는 왜 불평이야? 라는 여론이 생김
6. 유튜버 '한테타' 님이 팩트체크 결과 환경부 담당자는 테슬라에게 설치 제안한적 없었음. '테슬라 고객센터에 물어볼게 있어서 전화를 건적은 있었으나 연결이 안됐다.' 이게 환경부가 테슬라에 취한 연락의 전부. 슈퍼차저 설치를 위한 연락도 아니었고 '물어볼게' 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다함. 공문서도 아님. 결론은 환경부가 상황 덮으려고 구라 해명.
여기까지가 팩트.
1. 환경부가 테슬라 슈퍼차저를 거부한 이유는 임대료니 뭐니 그런 조건이 아니라 '특정기업 시설 금지' 로 간단 명료했습니다. 그랬기 때문에 이제와서 테슬라만 이용못하는 시설을 들이는게 지들이 보기에도 앞뒤가 안맞으니 '거짓' 해명까지 하면서 제발 저린게 아닌가요? 환경부가 떳떳했다면 굳이 거짓 해명을 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2. 현대가 지네 고객 등치고 버리는 거야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니 코멘트 안드립니다. 테슬라 유저들이 불공정하다고 여기는 부분은 1번에 어느정도 설명이 됐습니다.
3. 아답터 사용이 위험하다 '카더라' '카더라' 말고, 팩트 가져와 보세요. 사고 몇 건 났으니 위험한거 아니냐구요? 어댑터 없이 충전중에도 사고난 사례는 있습니다. 그럼 전기차 충전 자체를 금지 할까요?
그리고 인증도 제대로 안된 어댑터? 그럼 비인가 불법 어댑터 사용을 금지해야지 모든 어댑터를 금지 한다구요? 해결 방법이 좀 이상하네요?
정부가 허가한걸 일개 사기업이 금지하려면 그에 합당한 근거가 충분해야지 말이 되죠?
4. 그니까 안전상 문제가 있는걸 왜 현대가 맘대로 판단하냐구요 선생님. 정부에서 안전하다는데 일개 사기업이? 아무런 근거도 없이?
5. 내돈으로 지었으니 내 시설이다? 현대 맘대로다? 그럼 애초에 공용부지에 사기업 시설 안된다는 환경부를 또 다시 소환해야겠군요 ㅎㅎ.
팩트 : 이핏은 현대 돈으로 부지임대,설치, 운영함. 과거 정책이 변화가 많은 전기차 시장에서 예전엔 테슬라 휴게소 못짓게 했다를 현재와 연동시킨 자체가 문제
팩트 : 테코에 디씨콤보 문제 얘기했냐? 안함. 테코는 말이없고 테슬람들이 쪽쪽 빨아주고 있음~ 테코 흐뭇, 삼성전자에서 물건사고 LG에 화내는격
팩트 : 그래서 이핏에 테슬람이 테슬람 했냐 안했냐? 첫날 어뎁터 꼽아서 충전시도함.
현재도 휴게소인데 현대가 돈내고 부지 이용, 설치,운영해도 다 쓰게 해줘야한다 빼애애액~ 하고있음. 그리고 이럼 '한번충전에 가니깐 불필요~'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환경부에서 테슬라 슈퍼차저를 거부한 이유는 부디 임대조건 문제가 아니라 '특정 제조사 시설 금지' 입니다. 이 문제를 걸고 넘어지면 테슬라 차량만 이용금지시킨 이피트도 결국은 공정성 문제가 나옵니다. 이건 환경부 스스로가 가장 잘 압니다. 그래서 굳이 거짓해명 기사 까지 내보내면서 무리수를 둔겁니다.
시대가 변했으니 상관없다? 고속도로 시설물에 대한건 원칙의 문제고 쉽게 변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ㅎㅎ 이제 몇년 흘러서 상황이 변했다? 그럼 테슬라 슈퍼차저도 설치하게 해주면 되겠네요. ㅎㅎ
가장 웃긴게 뭔지 아세요?
이번에 기아 EV6 테스트 하는데 심지어 인증도 안난 중국산 불법 아답터를 공용충전소에서 쓰다가 사진 찍혔네요. KC 인증받은 아답터도 위험해서 공공의 안전을 위해 안된다더니 인증도 안된 중국산 아답터를 공공 충전기에 그냥 냅다 꽂네요?
결론은 뭐다? 그냥 너무 잘나가는 테슬라가 배아파서 국내대기업빨 믿고 생떼 쓰는 중이다.
오늘도 현대는 현대하고 현빠는 현빠하고.
https://www.youtube.com/watch?v=orJ75MVwOPM
어탭터 고전압 어댑터 인증 기준 만들어지기 전에는 그냥 쓰지마세요
얼른 글을 쓰시오~!!
테슬람들이 이거 사용하고 싶어서 ㅈㄹ 발광들입니다. -> 이핏트는 요금체계 자체가 슈퍼차저보다 비싸고 속도면에서도 이점이 없습니다. 슈퍼차저는 충전 과정의 손실까지 제외하고 요금을 책정하지만 이핏트는 충전손실도 소비자에게 부과합니다. 테슬라 유저들은 애초에 관심이 없습니다.
테슬라 슈퍼차저에 대한 불만들은 하나도 없고 환경부 DC콤보는 거지들이나 사용하는거고 슈퍼차저 너무 편하고 좋다고 칭찬들만 늘어 놓으면서. <- 이렇게 주장하는 테슬라 유저들이 누구인지 어디에 그런 글이 있는지 캡쳐라도 보여주세요.
현대에서 만든 이핏트는 왜 쓰겠다고 징징거리고 민원넣고 ㅈㄹ 들인지 모르겠네요 <- 쓰고싶어서 민원 넣는게 아니라 국가 공유지 시설에 대한 형평성의 문제입니다.
불편한거 없으면 그냥 슈퍼차저나 쓰던가 하면 되는데 굳이.... 왜 저런 진상 개또라이 짓들을 하는지 설명이 안되네요
고속도로에서 톨게이트 처나가서 충전하는거 불편 하니까 현대 이핏트 쓰겠다고 ㅈㄹ 발광들인데 웃긴놈들이
그것때문에 그런거 아니라고 하나도 불편한거 없다고 우격다짐
테슬라코리아는 아무 잘못 없다고 겁나 감싸고
테슬라코리아의 슈퍼차저 테슬라만 사용하는건 당연한거라고 떠들고 좋다고 부심들 쩔면서. <- 테슬라는 공식적으로 원하는 모든 업체에게 슈퍼차저를 오픈하겠다고 말합니다. 단지 다른 제조사가 테슬라 규격에 끌려가기 싫어서 거부할 뿐입니다.
그러면 테슬라 한테 고속도로 휴게소에 슈퍼차저 만들어 달라고 지랄들을 해야지 <- 국가에서 안된답니다.
왜 지들돈100% 들여서 만들어 놓은 현대 이핏트는 위험한 아탑터 사용해서 사용하겠다고 개ㅈㄹ들인지
쌍ㄸ추들이 따로 없네요. <- 국가에서 안전하다는 어댑터를 현대에서 막는다. 현대가 국가 위에 있나요? 정말 위험한 부분이 있다면 증명을 해서 막아야지. 국가가 인증한걸 사기업이 막는데 아무 근거도 없고 그냥 안된다?
틀린게 있으면 팩트를 지적하세요. 테슬람 테슬람 하면서 여론 몰이 하는 사람들보면 궁지에 몰리면 팩트는 쏙 들어가고 앵무새처럼 테슬람 ~ 테슬람~ 말도 안되는 억지 논리로 테슬람 이미지 만들어 보려했지만 뼈 쳐 맞고 실패!
어뎁터가 사용은 안전상 위험해서 그렇다는데 그게 왜 테슬라 차별이라고 주장하는 겁니까? 이유가 뭔가요?
어댑터가 위험하다고 주장하는 겁니까? 이유가 뭔가요?
그럼 코나 충전중에 여러차례 불이 나서 코나가 충전소 이용하는거 불안하다. 이 논리로 코나 충전소 이용금지 가능합니까? 위험할지 모르니까 아몰랑 다~ 쓰지마~
현대차 아니라고 kw당 500원은쫌...
그냥 기존 급속 쓸래요..
이가격일텐데 왠 비회원가격을????
현빠덜 애들 쓴다 ㅋㅋㅋㅋㅋㅋ
열심히들 하세요! 시급 챙겨 받을라면!
근데 내 포르쉐는 쓴단 말이지
잘가 태슬람
니들 그거 안써도 된다며?
전기차 아닌 가솔오너가..
왜일까?
약간의 팩트와 뇌피셜을 섞어서 그럴듯하게 공포를 조장해서 선동하는.
걍 테슬라가 싫다. 밉다. 그래서 못쓰게할거다.
그러면 되는걸 뭘 구차하게
테슬라만 빼고 못쓰는것
테슬라만 국제규격이 아님
테슬라제외 전부 국제규격으로 충전기 모양은 이렇게 만들자 하고 약속한거임
전기차 충전 규격은 국제규격을 정하고 나서 만들어진게 아니라 여러 모양이 난립하다 하나로 모아진겁니다. 그리고 지금 이핏 문제의 눈점은 그게 아니에요.
수퍼챠저 무조건 1대만 충전 할 때이고.
2대 부터는 출력이 급격히 떨어짐.
당연히 여러대면 더더더 떨어짐.
이건 흉기차 대국민 사기극.
그리고 흉기부위 충전기 설치계획 및 발표도 구라임.
정정 보도 했는데 그것도 구라임.
그냥 흉기차와 흉기부가 흉기함. ㅡ,ㅡ
양보도 좀 하시구요
정말 얌체에 본인밖에 모르는 테슬라운전자들 짜증납니다
>> 알고보니 테슬라에 제안했다는 환경부 담당자의 말은 '구라'로 판명남. 즉 환경부가 공정성 논란우려해서 굳이 구라까지 쳐가면서 언론전을 편것.
결론은 모다? 환경부가 현대 편들어주다 새 됐따.
그리고 팩트 하나더: 현재 전기차 충전기 국제 표준 정해진거 없음 내년에나 정해질 예정임, 무리하게 정부에서 dc콤보로 밀어붙인 경향도 적지않다고 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