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인가 싶습니다
단독규격을 쓰는 '테슬라'를 포함 독자 충전규격으로 인해
'아답터' 또는 '젠더'를 쓸수밖에 없는 차들 모두가 막힌것이고
국제규격단자를 직결해서 쓰는 모든 차들은 전부 쓸수 있는데 말이죠
규격으로 정해진 단자도 직결도 못하는 차를 갖다 판 테슬라가 잘못한겁니다.
(뭐 완속이라도 충전은 되니까 팔도록 허가 했겠죠ㅇㅇ)
당장 E핏에서 쉐보레볼트를 충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 충전단자 규격을 현대가 지정한것 또한 아니고..국제 표준으로 정해진겁니다
다른 메이커들은 지들이 호구라서 충전단자 국제규격을 지키면서 만드는걸까요ㅎㅎ
현대가 국가 위에 있냐는 말도 참 개그 친다 싶은점이
아니 무슨..그 논리로 해석하자면 테슬라는
지들 꼴리는대로 처만든 독자단자를 쓰는것도
타메이커와 국가단체가 '아이고 테슬라님 단자 새로 창조하셨구나'
하면서 알아서 기고 배려 해드려야 할만큼 범국가적인 권력집단이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준규격도 무시하고 지들 꼴리는대로 만든것을
무슨 이유로 국가와 타메이커가 배려 해줘야 한다는건지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나 애초 테슬라는 국제규격중 하나였던 AC3상 단자를 이미 썼다가
어느순간 지들 단독단자로 덜렁 바꿔버린겁니다. 지들이 국제규격을 갖다 내버린거예요
이건 결론적으론 테슬라의 고객 사후 서비스 문제인것이고 테슬라에 갖다 지랄 떨 문제지
현대차에 지랄 조져댈 사안이 아닌데 말이죠?
특히 아답터 갖다 '인증된거다'하고 떠들어 대는데
과연 테슬라 오너들 전부가 양심적으로
안전 인증이 확실하게 검증된 아답터를 과연 쓸까요?
전국 곳곳에 퍼진 테슬라 오너들 모두가요?
...인증된 아답터를 썼다 칩시다
안전 인증이 된 아답터를 썼다 할지라도
결론적으로는 규격으로 지정된 사양을 억지로 우겨넣는 꼴과 다를바 없는거구요
메이커 정품으로 지정되지 않거나 사용자 임의로 변경하여 적용한 전기기기 사용은
제작사 대부분이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기자동차던 전기기기건 정밀전자기기던 무엇이든 말입니다
운용하는 입장에선 차라리 인증된 아답터고 나발이고 쌩까버리고
국제 충전단자 규격을 갖춘 차들만 직충전하게 만들면
충전기와 다른 자동차들까지 함께 망가질 요건 한가지만큼은 확실하게 제거되는셈이죠
테슬라가 국제규격 단자와 충전조건을 갖추고도 막힌다? 그땐 당연히 문제 삼아도 됩니다
바보들인가 싶습니다
단독규격을 쓰는 '테슬라'를 포함 독자 충전규격으로 인해
'아답터' 또는 '젠더'를 쓸수밖에 없는 차들 모두가 막힌것이고
국제규격단자를 직결해서 쓰는 모든 차들은 전부 쓸수 있는데 말이죠
규격으로 정해진 단자도 직결도 못하는 차를 갖다 판 테슬라가 잘못한겁니다.
(뭐 완속이라도 충전은 되니까 팔도록 허가 했겠죠ㅇㅇ)
당장 E핏에서 쉐보레볼트를 충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 충전단자 규격을 현대가 지정한것 또한 아니고..국제 표준으로 정해진겁니다
다른 메이커들은 지들이 호구라서 충전단자 국제규격을 지키면서 만드는걸까요ㅎㅎ
현대가 국가 위에 있냐는 말도 참 개그 친다 싶은점이
아니 무슨..그 논리로 해석하자면 테슬라는
지들 꼴리는대로 처만든 독자단자를 쓰는것도
타메이커와 국가단체가 '아이고 테슬라님 단자 새로 창조하셨구나'
하면서 알아서 기고 배려 해드려야 할만큼 범국가적인 권력집단이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준규격도 무시하고 지들 꼴리는대로 만든것을
무슨 이유로 국가와 타메이커가 배려 해줘야 한다는건지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나 애초 테슬라는 국제규격중 하나였던 AC3상 단자를 이미 썼다가
어느순간 지들 단독단자로 덜렁 바꿔버린겁니다. 지들이 국제규격을 갖다 내버린거예요
이건 결론적으론 테슬라의 고객 사후 서비스 문제인것이고 테슬라에 갖다 지랄 떨 문제지
현대차에 지랄 조져댈 사안이 아닌데 말이죠?
특히 아답터 갖다 '인증된거다'하고 떠들어 대는데
과연 테슬라 오너들 전부가 양심적으로
안전 인증이 확실하게 검증된 아답터를 과연 쓸까요?
전국 곳곳에 퍼진 테슬라 오너들 모두가요?
...인증된 아답터를 썼다 칩시다
안전 인증이 된 아답터를 썼다 할지라도
결론적으로는 규격으로 지정된 사양을 억지로 우겨넣는 꼴과 다를바 없는거구요
메이커 정품으로 지정되지 않거나 사용자 임의로 변경하여 적용한 전기기기 사용은
제작사 대부분이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기자동차던 전기기기건 정밀전자기기던 무엇이든 말입니다
운용하는 입장에선 차라리 인증된 아답터고 나발이고 쌩까버리고
국제 충전단자 규격을 갖춘 차들만 직충전하게 만들면
충전기와 다른 자동차들까지 함께 망가질 요건 한가지만큼은 확실하게 제거되는셈이죠
테슬라가 국제규격 단자와 충전조건을 갖추고도 막힌다? 그땐 당연히 문제 삼아도 됩니다
테슬라가 슈퍼차저 충전 사업 할려고 했었는데 한국 정부에서 전기 재판매 금지 시켜서 안하는거죠.
자기네 충전 규격 오픈해준다고하니 완성차 기업들은 컨소시엄으로 모여서 규격 만들어낸거구요.
한국에 충전 규격에 일본, 유럽, 미국, 한국차들 컨소시엄에 가입되어 있는 대다수의 완성차 기업들의 전기차 규격 다 지원합니다.
테슬라만 독자 규격으로 전기 팔아먹을려다가 막히니깐 한국에 충전기 설치 안하고 있죠.
단독규격을 쓰는 '테슬라'를 포함 독자 충전규격으로 인해
'아답터' 또는 '젠더'를 쓸수밖에 없는 차들 모두가 막힌것이고
국제규격단자를 직결해서 쓰는 모든 차들은 전부 쓸수 있는데 말이죠
규격으로 정해진 단자도 직결도 못하는 차를 갖다 판 테슬라가 잘못한겁니다.
(뭐 완속이라도 충전은 되니까 팔도록 허가 했겠죠ㅇㅇ)
당장 E핏에서 쉐보레볼트를 충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 충전단자 규격을 현대가 지정한것 또한 아니고..국제 표준으로 정해진겁니다
다른 메이커들은 지들이 호구라서 충전단자 국제규격을 지키면서 만드는걸까요ㅎㅎ
현대가 국가 위에 있냐는 말도 참 개그 친다 싶은점이
아니 무슨..그 논리로 해석하자면 테슬라는
지들 꼴리는대로 처만든 독자단자를 쓰는것도
타메이커와 국가단체가 '아이고 테슬라님 단자 새로 창조하셨구나'
하면서 알아서 기고 배려 해드려야 할만큼 범국가적인 권력집단이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준규격도 무시하고 지들 꼴리는대로 만든것을
무슨 이유로 국가와 타메이커가 배려 해줘야 한다는건지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나 애초 테슬라는 국제규격중 하나였던 AC3상 단자를 이미 썼다가
어느순간 지들 단독단자로 덜렁 바꿔버린겁니다. 지들이 국제규격을 갖다 내버린거예요
이건 결론적으론 테슬라의 고객 사후 서비스 문제인것이고 테슬라에 갖다 지랄 떨 문제지
현대차에 지랄 조져댈 사안이 아닌데 말이죠?
특히 아답터 갖다 '인증된거다'하고 떠들어 대는데
과연 테슬라 오너들 전부가 양심적으로
안전 인증이 확실하게 검증된 아답터를 과연 쓸까요?
전국 곳곳에 퍼진 테슬라 오너들 모두가요?
...인증된 아답터를 썼다 칩시다
안전 인증이 된 아답터를 썼다 할지라도
결론적으로는 규격으로 지정된 사양을 억지로 우겨넣는 꼴과 다를바 없는거구요
메이커 정품으로 지정되지 않거나 사용자 임의로 변경하여 적용한 전기기기 사용은
제작사 대부분이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기자동차던 전기기기건 정밀전자기기던 무엇이든 말입니다
운용하는 입장에선 차라리 인증된 아답터고 나발이고 쌩까버리고
국제 충전단자 규격을 갖춘 차들만 직충전하게 만들면
충전기와 다른 자동차들까지 함께 망가질 요건 한가지만큼은 확실하게 제거되는셈이죠
테슬라가 국제규격 단자와 충전조건을 갖추고도 막힌다? 그땐 당연히 문제 삼아도 됩니다
단독규격을 쓰는 '테슬라'를 포함 독자 충전규격으로 인해
'아답터' 또는 '젠더'를 쓸수밖에 없는 차들 모두가 막힌것이고
국제규격단자를 직결해서 쓰는 모든 차들은 전부 쓸수 있는데 말이죠
규격으로 정해진 단자도 직결도 못하는 차를 갖다 판 테슬라가 잘못한겁니다.
(뭐 완속이라도 충전은 되니까 팔도록 허가 했겠죠ㅇㅇ)
당장 E핏에서 쉐보레볼트를 충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 충전단자 규격을 현대가 지정한것 또한 아니고..국제 표준으로 정해진겁니다
다른 메이커들은 지들이 호구라서 충전단자 국제규격을 지키면서 만드는걸까요ㅎㅎ
현대가 국가 위에 있냐는 말도 참 개그 친다 싶은점이
아니 무슨..그 논리로 해석하자면 테슬라는
지들 꼴리는대로 처만든 독자단자를 쓰는것도
타메이커와 국가단체가 '아이고 테슬라님 단자 새로 창조하셨구나'
하면서 알아서 기고 배려 해드려야 할만큼 범국가적인 권력집단이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준규격도 무시하고 지들 꼴리는대로 만든것을
무슨 이유로 국가와 타메이커가 배려 해줘야 한다는건지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나 애초 테슬라는 국제규격중 하나였던 AC3상 단자를 이미 썼다가
어느순간 지들 단독단자로 덜렁 바꿔버린겁니다. 지들이 국제규격을 갖다 내버린거예요
이건 결론적으론 테슬라의 고객 사후 서비스 문제인것이고 테슬라에 갖다 지랄 떨 문제지
현대차에 지랄 조져댈 사안이 아닌데 말이죠?
특히 아답터 갖다 '인증된거다'하고 떠들어 대는데
과연 테슬라 오너들 전부가 양심적으로
안전 인증이 확실하게 검증된 아답터를 과연 쓸까요?
전국 곳곳에 퍼진 테슬라 오너들 모두가요?
...인증된 아답터를 썼다 칩시다
안전 인증이 된 아답터를 썼다 할지라도
결론적으로는 규격으로 지정된 사양을 억지로 우겨넣는 꼴과 다를바 없는거구요
메이커 정품으로 지정되지 않거나 사용자 임의로 변경하여 적용한 전기기기 사용은
제작사 대부분이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기자동차던 전기기기건 정밀전자기기던 무엇이든 말입니다
운용하는 입장에선 차라리 인증된 아답터고 나발이고 쌩까버리고
국제 충전단자 규격을 갖춘 차들만 직충전하게 만들면
충전기와 다른 자동차들까지 함께 망가질 요건 한가지만큼은 확실하게 제거되는셈이죠
테슬라가 국제규격 단자와 충전조건을 갖추고도 막힌다? 그땐 당연히 문제 삼아도 됩니다
자기네 충전 규격 오픈해준다고하니 완성차 기업들은 컨소시엄으로 모여서 규격 만들어낸거구요.
한국에 충전 규격에 일본, 유럽, 미국, 한국차들 컨소시엄에 가입되어 있는 대다수의 완성차 기업들의 전기차 규격 다 지원합니다.
테슬라만 독자 규격으로 전기 팔아먹을려다가 막히니깐 한국에 충전기 설치 안하고 있죠.
그냥 기름먹는차나 플하 마하 사시요~
솔직히 테슬라는 왜 열광하는지는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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