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딱2달됐네요 키로수 6천돼서 기쁜마음에 엔진오일 갈려고했는데
이개왠걸 완전 녹이장난 아니네요 ㄷㄷㄷㄷㄷ...
아무리 염화칼슘이 있다고한들 하부코팅이대충만 돼있어도 그렇진않을텐데..
완전 한10년된차인줄 ㅋㅋㅋㅋㅋ
차종은 노체구요 언더코팅 할려다 귀찮아서 안했더니 이건뭐 ㅋㅋ
국산차는 언더코팅 필수인듯 싶습니다
사진찍어 올리고싶었는데 귀찮아서 -_-;;
근데 지금 이미 녹슬어있는데 지금이라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그냥 개기는게 나을까요 -_-
세차장에서 밑에서 물뿌리고 하긴하는데도 녹이이러니원..
도장막 안쪽으로 녹이 계속 진행 됩니다.
도장을 하려면 녹을 완전히 걷어내고(사포,철솔등) 도장을 해야 그다음 녹이 진행이 안됩니다. 글쓴님의 경우는 이번 폭설에 염화칼슘의 직격탄을 맞은것 같습니다.
아마 이번 폭설에 염화칼슘피해로 한동안 이런글 많이 올라올듯 싶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자동차 메이커에서는 수출용과 내수용은 기후조건이 틀려서 내수용은 대충 만든다고 할듯 합니다.
ㅉㅉ
이러니까 내수차는 부식보증을 못하고 있지요.
수출차는 부식보증이 7년인가?
하요튼 횬기 ㅉㅉㅉ
안보이는 데는 대충 하여튼 나쁜 넘들 입니다
녹이 더이상 완전히 진행이 멈추는게 아니지만 지연시키는겁니다
우리나라같이 4계절이 뚜렷한 곳이 오히려 제일 강판에 신경써야 하는 곳이고요.
제 분야에서도 저희끼리 하는 말이 대한민국에서 문제 없으면 세계어딜 가도 문제없을거다라는 건데,
우리나라만큼 4계절이 골고루인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속보이는 거짓말이죠.. ㅋ
고객님. 과실입니다 ^^
일단 갈아내고 언터코팅을해야...
하체 암류 부품중엔 표면만 살짝 녹이 슬어 보기엔 안좋지만 기능상 문제는 없는 부분과, 추후 내부로 파고들어 너덜너덜해지거나 기능상 문제생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언제 사진한번 올려봐 주세요. 하부 강판에 녹슬었거나, 부품중 안좋은 부위면 강하게 클레임 걸어야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