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신형 sm5를 구입해서 현재 700키로 주행한 상태입니다.
아까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귀가하려는데 갑자기 시동이 걸리지 않더군요.
엔진경고등이 들어왔던데 시동이 전혀 걸리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자동차 구입했던 영맨에게 전화했구요.
보험회사에도 연락을 해서 먼저 보험회사 직원분이 렉카를 타고 오셨는데요.
차를 보시더니 엔진오일이 많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던중에 삼성쪽 협력업체인가 에서도 직원이 나왔는데 어떻게하니 시동이 걸리던데 엔진에서 심한 쇳소리 같은게
나더라구요.
그러더니 이차로 지금 운행이 불가하다고 렉카에 실어서 가야된다고 하시네요.
서울에서 생긴 일인데 저희집은 수원입니다.
사고가 아니라 새로산 신차 고장으로 인한건데 10km넘는 렉카비는 저보고 내라고 하네요.
아무튼 수원에 삼성 서비스센타에 차를 세워두고 집에 귀가를 했는데요.
일단 월요일날 서비스센타가 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엔진에 결함문제면 새차로 바꿀수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새차가 이러니 화만 나구요.. ㅠㅠ
그리고 제가 직업이 차가 없으면 일 보기가 어려운데 렌트카 같은것도 자비로 해야 하는지요?
그리고 서비스센타 열면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고민스러워 보배 고수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요...?
나름 AS에는 최고라고 자부하는 르노삼성인데
AS센터에서 높은 사람한테 진상부리면 해결됩니다.
화풀이 전화는 거의 연결안됨
간단히 조치한 분들은 일단 렉카로 싣고 가셔서 스캐닝 한번하고 정상되신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무조건 센터입고 해야 할겁니다.
그리고 견인비용은 보험으로 가능한 최대가능 거리 이동후에 추가로 그곳에서 정비 못한다고 하고 다시 견인건 접수해서 늘리는 방법이 있을겁니다.
왠만한 렉카 기사분들은 아실텐데...
차 스펙이 딸리고 생긴게 병맛이면 ... 서비스라도 좋아야지 이거 뭐...ㅎㅎㅎ
진짜 너무하네요... 뭐가 프리미엄이 브랜드인지..... 맨날 프리미엄...프리미엄...ㅎㅎㅎ 개뿔...ㅋㅋㅋㅋ 동급차량보다 기본 20마력 떨어지는 엔진달린차가 프리미엄인가 ?
보험사 렉카비용은 누구나 다 내는것이고
타회사도 렌트 이런거 안해줍니다.
에쿠스는 해주는것 같더군요.
SM5사신건 자신의 취향인데 그것에 대한 비판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대차 and 사업소 예약없이 입고 되고 3년간 소모품 무상이고
그리고 이미 등록하셨다면 엔진 문제 생겼다고 차량 교환 안해줍니다. 엔진은 교환해 줄 수 있는데 중고엔진으로 몰래 교환하지 않는지 눈에 쌍심지키고 잘 지켜봐야 합니다. 현대에서 잘 하는 수법인데, 르노삼성이라고 믿을 순 없죠.
토종도 아닌 주제에 하는짓 보면 현대 뺨따구를 때릴정도니...
르노 자체가 허접한 메이커이긴 하지만.....볼수록 가관이네.
현재 부품이 없습니다...
신차 만들 부품밖에 없으니까...조금 기다려 주십시요...
현재 르삼의 상황입니다.
고객만족도 1위라.....???
혹시 방송국에 아시는분 없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