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코쟁이들은
우리를 생각해서
sm시리즈에 스마트 에어백을 넣어준걸까요?
아님 유럽은 디파워디드 에어백이 아예 없는걸까요?
nsm3le plus 가족을 생각해서 사이드 에어백까지 선택해서 타고 있는데
방송보니 사이드에어백 넣어도
좀 불안한 생각이 드네요
또 젠쿱.8또한 사이드에어백있는 기본사양으로 타고있는데
제네세단이 스마트에어백이고 젠쿱은 스마트에어백이 아닌지요?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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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코쟁이들은
우리를 생각해서
sm시리즈에 스마트 에어백을 넣어준걸까요?
아님 유럽은 디파워디드 에어백이 아예 없는걸까요?
nsm3le plus 가족을 생각해서 사이드 에어백까지 선택해서 타고 있는데
방송보니 사이드에어백 넣어도
좀 불안한 생각이 드네요
또 젠쿱.8또한 사이드에어백있는 기본사양으로 타고있는데
제네세단이 스마트에어백이고 젠쿱은 스마트에어백이 아닌지요?
궁금하네요
다른 유럽내 대중차 회사들 차들의 어지간한 차들은 거의 디파워드.. 거든요..
되게 불분명하게 자신없게 이야기 하시니까... 갑자기 궁금합니다...
데스티네이션 차지를 감안했을 때 기존 NF에 비해 YF가 MSRP가 500 불 올랐다고 하셨는데
국내에서는 NF에서 YF로 바뀌면서 얼마나 올렸는지를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궁금하면 유로엔켑 사이트 뒤져보세요. 최근 테스트 결과는 장착된 에어백이 듀얼 스테이인지 싱글스테이지 에어백 종류도 표시하니까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대중차 레벨에서 듀얼스테이지 장착한 차량들 생각만큼 잘 안나옵니다.
대부분이라고 해도 별로 안틀릴겁니다. 르노경우는 듀얼이 많을거고요.
어느급까지 다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겟습니다.
반대로 물어보죠.
미국에서 베이스로 팔리던 NF 깡통하고 새로나온 YF 깡통간의 사양차이하고, 우리나라 NF 트폼 깡통하고 YF 깡통하고 사양차이하고 똑같나요?
제가 아는것만 해도 YF 넘어가면서 내수판에 VDC 가 기본사양으로 들어갔네요.
미국 NF 깡통이라면 이전부터 VDC 기본아니였습니까?
이외에도 더있을까요? 있을수도 있겟죠.
사양이 차이가 나버리는데, 미국에서 500불 올랐다고 우리나라에서도 대충 천원잡고 50만원 올라야 된다는게 맞는계산법인가요?
한미간 가격차에 대해서는 제가 위에 글을 올렸으니 참고하시구요...
궁금하면 제가 얘기한 유로엔켑 사이트 충돌 결과라도 보시기 바랍니다.
괜히 대부분이라고 한거 아니니.
그냥 말씀하시는게 너무 불분명해서요...
SM3는 아닌 것 같고
QM5는 잘 모르겠음...
일반적인 SRS 에어백이 아닌..
아마도 스마트가 맞지않을까요?
조수석에 보면, 몸무게 감지센서가 있습니다.
조수석에 탄 사람이 안전벨트 안매면 계속 울어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