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시점부터 갑자기 정준하 비방하는 글들이 심한거 같은데 이유가 뭐죠?
물론 잘한것도 없고 평소에 무도를 즐겨보던 저도 불편한 점들이 있어 좋아하지는 않지만요
근데 현재는 여타 이슈가 없는데 갑자기 "급" 비방 글들이 시작하게 된거같아서요.
너무 옛날 사건들을 갑자기 정렬하게 정리하여 온라인에 차근차근 지속하여 올라오는데
일각에서는 mbc파업에 무한도전 김태호pd가 참여한걸로 관련하여
무한도전 죽이기 작전이라는 말들이 많거든요..
무한도전에서 까내릴만한 사람이 현재 마땅히 정준하 밖에 없어서 온라인 선동하여 이상해보이지 않게
박명수의 선행을 소개하는반면 정준하를 비방하는글을 같이올린다고요.
현재 무한도전이 입지가 불안한데 정준하마저 이와같은 문제로 하차하게 된다면 무한도전이 분명하게
더 큰 위기를 맞게되는게 불보듯 뻔하잖아요.
503 멤버들이 아직 남아서 선동되는건지 정말 궁굼하네요..
애초 그 후 수습을 잘했음 다 이해해줬겠지
잘못알고 계시군요....
애초 그 후 수습을 잘했음 다 이해해줬겠지
지금 준하는 시간이 지났으니 자료가 없을꺼야 하고 고소한다고 피해자 코스프레 마녀사냥이다고 함
까도 까도 나오는 양파같은 준하
줄줄이 나오는 비엔나 같은 준하
쏘야에 맥주나 마시야 겠음
해당 연예인 맘에 안들어서 '같이' 욕하면 503 멤버 되는거임?
이게 님이 말하고자 하는거 아닌가요? 그거 아니라구요..정준하 싫어서 그냥 욕하는거라구요.
정준하 욕하면 503 잔여 세력 되는거냐고 어이없다고 댓글 단거구요. 누가 누굴 지적하는지..
처음부터 왜 이야기를 안했냐구요? 저 정도 이야기해도 알아 먹을 수준이라고 봤어요.
정준하 욕하는 세력과 503세력을 동일 선상에 놓고 의문형으로 말을 던졌으니 청자가 그렇게 받아 들일만 하죠?
이 정도도 이해 못하고 말꼬리를 물거나 뇌피셜성 댓글을 달 의향이면 그만하렵니다. 수준이 참..ㅉㅉ
그냥 정신승리하시고 가시던가..말이 안통한다느니 머가 어쩐다느니 그렇게 말이죠.
그리고 님은 일베인가요? 어찌 그 멍청한 논리가 일베급이세요? < 이건 "잔여 세력이세요?" 라는 님 버전입니다.
뇌피셜인지 아닌지는 더 검색해보고 댓글다시고 살면서 꼰대성향은 버리시길 바랍니다~ㅉㅉ
예상대로 논점과 벗어나 인신공격을 하고는 말을 끝내버릴꺼라는 의미였단다.
오갔던 대화와 전혀 다른 이야기로 물타면서 꼰대니 머니 해가면서 논점을 흐리는게 딱 그 수준이란거야.
니가 했던 말들의 문제는 인지 못하고 그저 빼애애액! 거리다가 논점 흐리고 지 하고픈 말만 하고 끝~ 니 수준..
그만하자..말귀를 못알아 처먹는 애가 입에 힘주면 그 만큼 보기싫은것도 없더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