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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 모드 뭐로 했냐 공기압 어찌했냐 하는거 보면 어휴
몇십키로 차이 줄 정도가 아닌데도 참ㅋㅋ
드라이브 모드 뭐로 했냐 공기압 어찌했냐 하는거 보면 어휴
몇십키로 차이 줄 정도가 아닌데도 참ㅋㅋ
특히qc
다른 브랜드들은 공인 인증보다 더 나오던데 말입니다...
환경부랑 테슬라랑 뭔 상관이 있나...
그거는 개소리고
아마 한국의 인증방식이 미국의 인증방식을 따라가서 그런 거 아닐까요?ㄷ
타이어 공기압 주행모드 등 태클 걸어서요
그때마다 계속 공인전비 만큼 안나왔어요..
일회성으로 저런거 아니예요..
그리고 테슬람들 보조금 받은거 다 토해내라 니들 그거 전비 안좋은거 뽀록나면 다 뱉어내 다른사람들 혜택좀 받자
모3타는 옛 동기가 고성능 수입차 타는 친구들한테 뭐하러 비싼돈주고 내연기관 썩차타냐고했음 어짜피 내가 다 따는데 이러면서...차알못이니 그러려니 넘어감
테슬람이던 뭐던
렉서스,토요타,혼다등의 일본차의 자리는 없다는거
ㅋㅋㅋ
기분 좋다~~
그래서 현기 자율주행은????
전기차 타는 사람들은 테슬라 이정도 안까던데..
같은 용접봉으로 용접을 했는데, 중국산 배는 용접이 터져 나감. 비행기는 날다가 철판이 떨어져 나감.
쪽팔리지도 않나. 적당히 빨아야지.
테슬라가 사용하는 배터리는 LFP양극재를 사용한 배터리입니다. 간단히 리튬인산철 양극재 배터리라고도 합니다. 반면 우리나라가 사용하는 양극재는 삼원계 양극재로써, 리튬, 코발트, 니켈 양극재입니다. 삼원계 양극재의 최대 제조국은 우리나라입니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LFP는 불이 잘 안나고, 가격이 쌉니다. 대신에너지 밀도가 낮고, 저온특성이 매우 나쁩니다. 따라서 추운겨울 주행거리가 극단적으로 줄어드는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반대로 삼원계는 우선 가격이 비쌉니다. 코발트 가격이 요즘 미쳤어요...ㅜㅜ 그리고 잘못 만들면 불이 납니다. 따라서 중국애들 삼원계 배터리는 사용하는게 아닙니다. 겸사겸사 그래서 중국애들 내수용 EV는 거의 대부분 LFP배터리입니다.
즉, 싼가격+안정성 하지만 나쁜 온도특성을 가진 LFP냐,
비싸고+잘못하면 불나지만, 성능이 좋은 삼원계이냐....
오롯히 시장이 결정할 사항입니다.
이걸가지고 테슬라가 좋다, 현대가 좋다 할 문제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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