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비용 11만원이면 순환식 교환일 텐데 저렴한 비용 입니다.
부동액은 라디에이터만 배출하고 보충하는 방식으로 하는 곳은 비중계도 없이 하기 때문에 오히려 부동액 비중만 올라 갑니다. 부동액의 비중이 높아지면 냉각순환 능력이 저하 되어서 엔진 출력이나 배출가스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 합니다. 연소실 온도가 높아져 엔진 노킹도 합니다.
돈이 들더라고 순환식 으로 교환해야 정상적인 비중으로 작업이 가능 합니다.
보동 라디에이터만 배출하는 곳에서 하면 비중만 -50이상 올라가는 등 비추요.
카센터 가서 비중 몇도에 맞추어 줄 수 있냐고 물어 보세요 바로 답나옵니다.
단순히 저렴하게 배출식 으로 하는 곳은 비중에 대한 개념도 없는분 많습니다
저렴하다고 다 좋은건 아닙니다.
다른거 점검,교환하면 부동액 보충은 걍 해주는디..
부동액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어디서 누액되어 부품까지 교체하는 비용 포함인거 같습니다.
부동액은 라디에이터만 배출하고 보충하는 방식으로 하는 곳은 비중계도 없이 하기 때문에 오히려 부동액 비중만 올라 갑니다. 부동액의 비중이 높아지면 냉각순환 능력이 저하 되어서 엔진 출력이나 배출가스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 합니다. 연소실 온도가 높아져 엔진 노킹도 합니다.
돈이 들더라고 순환식 으로 교환해야 정상적인 비중으로 작업이 가능 합니다.
보동 라디에이터만 배출하는 곳에서 하면 비중만 -50이상 올라가는 등 비추요.
카센터 가서 비중 몇도에 맞추어 줄 수 있냐고 물어 보세요 바로 답나옵니다.
단순히 저렴하게 배출식 으로 하는 곳은 비중에 대한 개념도 없는분 많습니다
저렴하다고 다 좋은건 아닙니다.
너무 싸게싸게만 외치지 마시고
정확한 수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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