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주먹고기연탄구이 11.07.07 22:13 답글 신고
    시트만 리무진이면 뭐해요? 승차감이 트럭수준인데...
  • 레벨 하사 3 무한본능SM3 11.07.08 17:16 답글 신고
    그건 그러네요.ㅋㅋㅋ.
  • 레벨 상사 3 그라지마 11.07.07 22:34 답글 신고
    승차감 형편없죠... 마이티에다 버스껍대기만 쒸운건데...
  • 레벨 중장 센텀시티주민 11.07.09 11:19 답글 신고
    승차감 할말 없음 동네 골목길 다니는 12인~15인승 마을버스 앉아 있어도 조그만한 교량 요철부분과 마찰만 있어도 그 충격이 그대로 승객으로 덜컹하고 전해지던데 거기에 조수석 부분 문짝도 없어서 만차시 상당히 불편함..
  • 레벨 소장 노리터 11.07.07 23:26 답글 신고
    운행중 대화 불가 ㅋㅋㅋㅋ 소음 ㅋㅋㅋ
  • 레벨 상사 3 유엔아이 11.07.08 11:08 답글 신고
    요즘나오는 F엔진은 엄청 조용하죠ㅋㅋ 계기판도 꺽는걸요;;
  • 레벨 상사 3 라이더스 11.07.07 23:28 답글 신고
    동급에 외국차들과 비교는해보셨는지요? 그저 까댈줄만아는 보배일부회원들 / 승차감은 어쩔수없는거죠 소량을위하여 별도설계는힘든거랍니다 이차도 원래는 일본 도요타 코스터를 베이스로 해서 만든거라 도어 뒷문 앞부분 에에컨위치등등 도요타와 100% 동일하답니다 도요타도 현재 15년째 체인지못하고 생산한답니다 물론코스터도 트럭위에 올린바디죠 그만큼 판매수량이 별도 개발비가안나오는가보죠뭐 그래도 카운티는 도요타 코스터에 비하면 정말우수하게 만든어진것만은 확실하답니다
  • 레벨 소위 2 나는좌빨이다 11.07.08 17:57 답글 신고
    까는게 아니라 현실이지요 현실도 까는거임? 현실도 무시하는 쉴드가 가탕기나함?
  • 레벨 원사 1 페레로로쉐 11.07.07 23:43 답글 신고
    도색이 이쁘네요
  • 레벨 이등병 군주ss 11.07.07 23:58 답글 신고
    승차감이 영~~~ㅜ니뽄차하고 비교하지말고 더~더 잘만들면 따봉!
  • 레벨 소장 시민의발 11.07.08 00:35 답글 신고
    군대에서 군용엠블타고 가다가 저거 타면~ 정말 너무 부드러워서 잠들었던기억이 ㅋ
  • 레벨 상사 3 유엔아이 11.07.08 11:07 답글 신고
    솔직히 군시절때 카운티가 군용차에 비하면 리무진이었죠^^ㅋㅋ
  • 헌병 보배드림 11.07.08 15:06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1.07.08 15:42 답글 신고
    그렇죠! 리무진이라면 에쿠스 리무진이라면 이해가 되지만 버스 리무진! 그것도 대형버스가 아닌 동네버스라면~
  • 레벨 대위 3 베리탔어 11.07.08 17:37 답글 신고
    좀 화려한듯
  • 레벨 중장 IVY 11.07.08 18:25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하사 2 란치아 11.07.08 20:37 답글 신고
    마이티인데..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1.07.08 22:14 답글 신고
    뭔가 좀 기네요 ㅎ
  • 레벨 일병 sunmudo 11.07.08 23:43 답글 신고
    아 하체가 트럭 하체라 승차감 개판 강원도 대절해서 갔다가 허리끊어지는줄 알았어영
  • 레벨 중장 센텀시티주민 11.07.09 11:16 답글 신고
    그 7천만원 가까이 한다는 12인승 카운티 장축 리무진이네 18인승 장애인버스는 이것저것 옵션 갖다 붙이면 웬만한 대형버스 값 나오더니만 그리고 카운티는 마이티 트럭 프레임에 버스 껍질만 씌워서 파는거라 승차감이 아주 최악 입니다..
  • 레벨 상사 3 치킨맨 11.07.10 00:05 답글 신고
    저 차 승차감이 그리 않좋은가요 ㅡ_ㅡ;;
  • 레벨 중장 센텀시티주민 11.07.10 06:20 답글 신고
    말그대로 마이티 프레임에 버스 껍질만 씌운거라 겉만 버스일뿐 속은 트럭인 차량인데 승차감이 어떨것 같습니까.
  • 레벨 병장 랜서6 11.07.10 04:18 답글 신고
    시벨럼들...같은차에 시트만 줄이면 리무진이래...쉬발....그럼 마을버스 시트 떼어내면 마을버스 리무진 버전이냐...븅신들 암튼...
  • 레벨 상사 3 라이더스 11.07.10 12:43 답글 신고
    이차는 현대출고시에 현대가 카운티 리무진으로 차명을 출고한것이구요 승차감이 좋은것만 리무진은아니죠 리무진으로 유명한 링컨타운카도 타운카와 리무진타운카와 동일 길이만 길답니다 그만큼 사용하는사람이 편안한 자세로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것뿐이구요 우등고속버스에 승차감보다는 못하지만 트럭수준은아닙니다 일본에 외국에 유명한 버스들도 모두 프레임은 트럭과 공유한다는 사실만 알아주세요 25인승 마을버스생각하시면 오해입니다 업그레이드해서 에어서스구조변경에 무진동차량도 방송국에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 레벨 원수 궁신탄영 11.07.10 16:34 답글 신고
  • 레벨 소위 3 주상욱 11.07.12 11:45 답글 신고
    이사람들 이해가 안돼네...그럼 몇대 팔리지도 안는차에 독자섀시 개발해서 올려야 되냐??저런차에 모노코크를 쓸수도 없고 어차피 프레임에 올려야 될텐데 그럼 승차감이 그지같을테고..저런차 자체가 그런걸 어쩔 수 있나??쉐보레나 르삼이나 쌍용이나 저런차 해봐야 돈도 안되니 만들지도 안는거지
  • 레벨 병장 한국방송™ 11.07.12 20:22 답글 신고
    현,기 가 중,소형 트럭을 독점하고있지만 이건 현기문제가 아니죠 경쟁사에서도 중,소형 트럭에 뛰어들면 되겠지만.. 쉽게 말해 돈이 안되니까 안뛰어드는거죠... 삼성의 경우에도 1톤 트럭시장에 뛰어들었다가 깨갱했죠... 옛날에 대우에서도 1톤이 나왔지만 듣보잡 수준에 머물렀죠...
  • 레벨 병장 한국방송™ 11.07.12 20:24 답글 신고
    카운티에도 에어서스를 적용했다면 정말 좋았을껀데...아쉽죠... 2.5톤 마이티qt 와 승차감 비교했을때 마이티qt가 카운티보다 훨씬 승차감 좋더군요.... 승용차인줄 알았다는 ㅡㅡ;;
  • 레벨 훈련병 부르르 11.07.13 14:52 답글 신고
    참..인테리어 하곤...ㅠㅠ
  • 레벨 대장 포카리거든요 11.07.14 08:11 답글 신고
    ㅋㅋ잘봤어요
  • 레벨 중사 1 다똑같애 11.07.14 10:20 답글 신고
    저 이거 타다가 혀 두번이나 깨물었어요 -_-
  • 레벨 대장 포카리거든요 11.07.29 21:58 답글 신고
    굿~~~
  • 레벨 소장 ㅗㅗ 11.08.10 17:21 답글 신고
    초창기 코로스는 마이티하고 실내도 똑같았다는거
  • 레벨 대령 3 DavldVilla 12.02.03 09:44 답글 신고
    ㅎㅎㅎㅎ 카운티 봐도 몰겠음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