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계약하고 소심한 성격탓에 걱정이 많아서
넥소로 갈아타고 1주일만에 나왔습니다.
그 동안 저희집에 발이 되어주었던
덕싼이는 이제 좋은 주인 만나러 떠나보내고
그 동안 고마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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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식구 넥쏘를 들였습니다.
보배에다가 인증하면
잔고장없고 스택도 고장이 없으며
오래 탈 수 있다해서
국게어르신들의
좋은기운을 담아 안전운전하게
많이 도와주십쇼.(꾸벅)
출고 ㅊㅋㅊㅋ
다만 차는 좋은데 정비랑 충전소는 관련인프라가 약해 선택하기는 망설여지는 차인듯..
아무튼 추카요~
연비최강입니다 겨울인데 130-140이상나옵니다 단점은 충전소 인프라가 아직은ㅜㅜ
그 외 귀뚜라미소리ㅋㅋ 나머진 만족합니다
충전하면 보통 600정도되는데 총 주행은700이상타고 여름되면 연비박살나실거에요 900-1000키로도 가능해요
Kg에 8800 원이고 완충하면 한 5만원 정도고 한번 완충하면 600km운행합니다
저는 1년 8개월째 대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디젤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나요??
제차도 5만원정도 주유하면 600키로이상 타긴하거든요
휘발류 대비 20프로 정도 저렴합니다..충전소 까지 갈려면 짜증 밀려 옵니다
그나마 기름값 내리면 도찐개찐
반대가 그리 심하다면서요~
수소폭탄이라면서 ㅋㅋㅋㅋㅋ
그 수소가 그 수소가 아닐텐데...
수소가 그 수소가 아닌데 말이죠
근데 진짜 스택 고장시 교체비용이 4천만원해요?
좋은차입니다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일들인데...
이런 글쓰면 누가 수고비라도 주나?ㅋ
인생한심
부자들의 삶이란 ㄷㄷ
스텍(?) 부품이 핵심인데 이게 수명이 15만km 된답니다. 보증때 문제되면 상관없지만 보증끝나면 교환비용만 4천만원..
오래오래 무사고 안전 운전 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일은 덤입니다.
그거 고장나믄 폐차비도 안나온다고 하죠
20만전후로 고장난다고 하니 참고하세유
가지고 있다던데
작년 전반기에 전기차 신청했는데 탈락당하고... 후반기에는 저희집 근처에 수소차 충전소가 있어서 지자체에서 제법 많은수량의 수소차량을 지원하길레 신청했는데 유공자, 장애인... 기타 가산점 받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 관계로 역시나 똑~ 떨어졌네요...
수소차량이 많아지고 국제적인 사정으로 수소가격도 제법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유지비 면에서 메리트가 많더라구요.
이번에 용기 검사 받다가 스택연결부위 가스누출로 인해 센터에서 서비스 받았내요
아깝게 스택내려서 수리였는데 스택은 교환못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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