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빽미러를 안보는것과 양보운전이 기본법령인줄 몰라서 문제가 큰 것 같네요,
고속도로 뿐 아니라 국도 좁은 골목길이던 모두 빠른차에게 양보가 기본법입니다.
뒤차가 오는것, 밀리는 것을 몰라서, 알아도 나만 편하려고, 백미러 안보고 멍때리고 가다 누가 휙 지나가면 놀랐다고 화가 나서 싸움에 보복운전, 또 빽미러 안보고 차선 변경하다 빵하니 놀라서 화나고 욕하고 시비붙고.
전방주시가 중요한 만큼 후방도 중요하기에 운전중 빽미러도 수시로 확인하면서 응급상황에 대처하시고 자기 뒤로 차가 줄줄이 오면 법규 따지지말고 양보하심이 맞는 것 같네요. 편도 1차선 도로라도 뒤로 너무 많이 밀리면 잠시 피양했다 가심이 맞겠지요.
참으로 위험한 수단인 운전중에 음주, 졸음, 핸폰등 딴 짓은 고의 사고의 정석입니다. 이는 사고라고 하기보다는 살인이라고 보는 것에 가깝습니다.
난 모르고 그냥 끌고나왔지
고속도로 뿐 아니라 국도 좁은 골목길이던 모두 빠른차에게 양보가 기본법입니다.
뒤차가 오는것, 밀리는 것을 몰라서, 알아도 나만 편하려고, 백미러 안보고 멍때리고 가다 누가 휙 지나가면 놀랐다고 화가 나서 싸움에 보복운전, 또 빽미러 안보고 차선 변경하다 빵하니 놀라서 화나고 욕하고 시비붙고.
전방주시가 중요한 만큼 후방도 중요하기에 운전중 빽미러도 수시로 확인하면서 응급상황에 대처하시고 자기 뒤로 차가 줄줄이 오면 법규 따지지말고 양보하심이 맞는 것 같네요. 편도 1차선 도로라도 뒤로 너무 많이 밀리면 잠시 피양했다 가심이 맞겠지요.
참으로 위험한 수단인 운전중에 음주, 졸음, 핸폰등 딴 짓은 고의 사고의 정석입니다. 이는 사고라고 하기보다는 살인이라고 보는 것에 가깝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