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범기업 미쯔비시 차량이라
죄송합니다
그저 디자인과 제가 원하는 출력.코너링
이것만 보고 고르고 골른거중에 맘에드는게
랜서에볼루션 이라 선택햇습니다
제차도 이런곳에 글써도 되는지.. 한달넘게 고민하다
써봅다 욕만 안해주셧으면 합니다 ㅠ
가져온지 2달째
1.연비:
발끝신공 하면 가끔 어쩌다
10km 뜨구요 시내 주행 평균 개인적으로 볼때
6km 정도 나오구요
차막히는 시내 평균 2km찍힙니다
2.승차감:
랠리.와인딩.서킷 차량 답게
하드 합니다 일반차로 물렁하게 스물하게 넘어가는구간도
덜컹 덜컹 타이어는 현제 Sur4G 끼고 있는대
단점은 노면을 너무 잘타서 시내주행중
요철이 만은구간 을 가게되면 뒷차가볼때 이리저리
음주운전 한것처럼 왓다갓다 거립니다
(차선을 넘지안게 핸들조작해줍니다)
3.편의기능:
통풍시트x
열선시트O
네비X
(국산 랜서에볼루션 MR은 네비 없이 출시됫다 들었습니다)
오토에어컨O
블루투스O
락포드 순정스피커 & 락포드 우퍼스피커
시트 조절 위아래 불가
앞뒤 움직임O
등받이는 의자옆 동그라미 손으로 수동으로 돌려야
등받이 앞뒤로 이동가능합니다
편의성으로 타는 차가 아니라 설명드릴게 별로 없습니다..
AWC버튼:랠리모드.노말모드.스노우모드
스포츠모드버튼:슈퍼스포츠모드.스포츠모드.노말모드
S-SPORT 모드는 정차후 3초이상 눌러야
작동됩니다.
차를 가져온후 슈퍼스포츠는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듣는바로는 7천 알피엠마다 변속 된다고 합니다
이전 차는 k7을 탓습니다
사진은 정리없이 보이는대로 올렸습니다
나중에 시승기 한번써보고 싶어서입니다
여기까지만 쓰고 나중에 제대로된 시승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인식 안좋게 보시는분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미쯔비시 차량이니까요 불편하시다면 사과드립니다
염치없지만 보고가시는분들 추천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외관은 순정입니다 번호판 위치까지요
뒷범퍼 양옆은 전차주가 검정카본?으로 박아논겁니다
카나드윙은 전차주가 달아논겁니다
지금 때버리면 범퍼에 구멍만 16개가 생겨버립니다
저도 보배하는지라 카나드윙이 너무 맘에안드네요
카나드윙땜에 외관도 안이쁜거 갓구..
철제 는 아닙니다 카본으로 둥글게 말린 카나드에요
판금이나 랩핑 할때 제거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드림카입니다 ㅠ
전기형이 많이나왔죠 ㅎ
슈퍼카 1도 부럽지 않습니다. 멋집니다.
어릴적 랠리 선망의 대상 임프레자 307 란에보..!!
슈퍼카 타고싶습니다 ㅠ
반갑습니다!!
란에보ㅎㄷㄷㄷ합니다
들었습니다 ㅎ
와인딩의 제왕이라는데...코너에서 어떤 느낌일지..
운전을 잘하는건 아니지만
차가 밀어줍니다..
빠른속도로 코너를 도는대 밖으로 튕겨나갈거같은게아니라 ayc가 터지면서 안쪽으로 밀어줘요
저는 핸들은 코너 밖으로 컨트롤만 해주면되요 ㅎ
500마력?!
경쟁차종 오너지만 역시 에보 대단하긴 대단하죠 ㄷㄷ
전부터 궁금한건데 현대쪽에서 부품 호환되는거 있나여
젠쿱 촉매는 호환됩니다 ㅋ
구르마랑 완전 똑같아요 ㅋ
너무 멋지네요^^
카나드윙 입니다 ㅎ
사륜이라 ㄷ
저두 WRX STI만 단독 파는 딜러사 생기면 당장 사고싶네요 ㅠ
윙 순정이용!!
장난감 같은지 히
자기차 소개글인데
"죄송합니다"적는부분이 안타깝네요ㅠ
란에보와 좋은추억 많드시길바랍니다.
광교맥날 맞아용 ㅎ
보배드림 모임가서 찍은겁니다~!
란에보... 축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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