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지는 좀 되었지만 보배가입을 이제야 해서 첫글로 남겨봅니다.
그랜저 ig 하브 18년식입니다.
5월말에 출고 받고 열심히 타고 다녔네요
스물넷에 첫차로 좀 무리가 있는차이지만
아버지랑 같이 타려고 좀 무리했네요
이전 아버지차가 10년식? 프라이드 수동이었어서 저는 뭐 말할것도 없고 아버지가 참 좋아하셨습니다 ㅎㅎ..
이 차 저 차 많이 몰아본 경험은 없지만 직업상 제 지역이 아닌 타지역에 거의 있어서 기회 될 때마다 카쉐어링으로 이 차 저 차 몰아보다가 니로 하브를 타본 후 하이브리드에 반해서
처음 니로를 고민하다가 풀옵을 가도 제가 원하는 옵션 몇개를 넣을수가 없어서 소나타 하브를 고민하다가 뉴라이즈 디자인은 정말 개인취향이아니라서.. 무리해서 그랜저까지 가버렸지만 대만족입니다 ㅎㅎㅎ
하이브리드 오너로서 하이브리드 차량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합니다 ㅎㅎ
힘이 딸린 느낌도 전혀 없구요
하브 가장 큰 장점은 연비이지만 타보시면 정말 정숙성에 반하실 겁니다.
P.s 혹시 ig 오너분들중에 차량무선충전거치대 쓰고 계신분 계실까요?? 지금은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쓰고 있는데 무선충전 송풍구형으로 바꿔볼까 생각 중이라서요 혹시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네시스 연료 새고
제네시스 뒤로 간다고 하고
싼타페 혼유라고 해서 사기 꺼려지는건 사실이네요. . .
제네시스 연료 새고
제네시스 뒤로 간다고 하고
싼타페 혼유라고 해서 사기 꺼려지는건 사실이네요. . .
...ㅎㅎ 저도 물론 돈이 정말 많았다면 당연히 외제차량으로 갑니다
성능을 더 강화하기위한 기술로 만들어졌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만큼 동급가솔린보다 더 잘나가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IG의 장점은 시야가 굉장히 좋다는것도
꼽을수 있을것 같네요
무사고 기원 합니다~
그 정차 상태로 공조기 작동 시키고 좀 있다 보면 엔진 개입이 잠깐씩 될 때가 있는데 그때
감각을 느껴 보시고 거슬리지 않으신다면 아마 주행중에는 딱히 신경 안쓰이실 겁니다
단점으로 꼽자면 저 같은 경우는 골목골목 다닐 때 보행자 한테 클락션 최대한 안누르려고 하는 편인데
... 이게 골목길은 보통 저속이라 ev모드로 다녀서 사람들이 잘 안 들리는지 클락션 울릴때까지 잘 모르고 계속 가시던길 가는 분이 많습니다
안운하세여!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물론 할부는 넣었네요 약간의 신용등급 상승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고해서요
앵꼬등 들어오고 주유
휘발유 1560? 정도 했을때 9만4천원인가 나왔던것 같습니다
썬팅은 레이노구요 전면은 s9 측후는 크로마9 입니다
IG 처음봤을때 디자인이 별로다 싶었는데 지금은 볼수록 괜찮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