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뒤에 있는 엔터는 하늘 나라로 갔....
광택을 내도 하도 티도 안나서 야밤 간판 조명의 도움을 받아 찰칵
화장실이 급해 선농단 앞에 잠깐불법주차 죄송...
왼쪽은 91?92년식 레전드 2세대 쿠페 입니다.
쿠페 내부입니다(우핸들) 차주 말로는 일본 내수용 네비가 있는데 도트 감성이였다고 하며 아직도 업뎃이 지원된다고 하네요.
한국에 아카디아 세단이 들어오면서 많은 옵션이 빠졌다 합니다. 오토라이트, 썬루프, 크루즈컨트롤, 미션 쿨러 등등
32가지 정도? 로 들었습니다.
오래오래 탈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전륜차 최고의 디자인ㅎㅎ
추천드립니다
아직까지 잘 달려주고 잘 서주니 고마울 따름이죠
어릴때 이모부께서 타시던게 곤색 아카디아였는데....한번 복원용으로 사볼까 생각하다가 제대로 된 매물이 과연 있을런지 참...특히 누유에 관해서도 이야기가 많은데 보통 부품수급이나 혼다 정비소에서 수리를 받을땐 어느정도로 고쳐야 하나요?
엔진 구조가 일반 차완 좀 달라서 공임도 꽤나 든다고 얘기를 들었습니다...
성수동 쉐보레 서비스 센터 앞에 X동공업사나 의정부에서 이 차량을 잘 보긴 합니다.
부품수급은 좀 더디지만 리빌드 제품이나 이베이, 아마존에서 에프터마켓 부품으로 수급을 합니다.
어디까지 고쳐야 하느냐가 애매하긴 한데 누유 관련된 부분이면 전,후 리테이너 정도면 100은 안 들어가는 듯 합니다. 엔진관련 부품이 혼다 제품이라 가격이 좀 나가긴 합니다만 자주가는 곳에서
국산차 공임비 정도로 수리합니다.
그 쪽 사장님이 잘 봐줘서리요.
이상하게 아큐라는 이 레전드 이후로 참 정이 안가는지라..
Sm7출시되기전까진 레전드였었는데 ㅋ
슴7 3.5 타던 친구 녀석한테 점 당했...
저도 이래저래 쿠페 알아봤는데 제한이 너무 걸려 포기를 했죠.
전륜차 최고의 디자인ㅎㅎ
만수동 신천동까지
가는거 자주봤는데
아는 분도 부품 제게 다 주고 폐차했는데 또 다시 아카를...
신차 수준까지 유지하기는 힘들겠지만요.
장난감도 아카디아 가지고 놀았었네요.
거의 혼다부품이라고 해서리...
그 차도 잠깐 몰아봤더랬죠.
괜찮은 차 중에 하나였더랬죠.
아직 살아 있네요 2011년도에 분양 했었는데
p9 r에 프로세서 블레이드 앰프 +버플러 스캔스픽 8545 스태닝 트윗 볼트업 등등 풀멀티 작업해서 탔엇네요~~~
오호~!!! 현 의정부 신사장님이 광운에 있을 때 초창기 차주가 오토바이샵을 운영하는 분이고 하체
싹 손 봐줬다 하던데 그 차주분인신지요?
제가 이 차를 파주인가에서 분양을 받아 왔는데 말씀하신 오디오 시스템은 다 탈거 되어 있는 상태였죠.
문짝 스피커도 이름모를 ㄷㄷㄷ 현재는 포칼스피커로 샤샤샥 ~ 앞문짝 스피커 작업은 되어있습니다.
dkr1100님 이후 차주가 관리를 잘 하지 않은 것인지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았죠. 좌우 뒷휀다 부식부터
라디에이터 및 냉각계통, 엔진 등등 싹 수리하고
열심히 관리 중입니다 ^^
이제 후 리데나하고 미션 미미만 교체하면 될 듯 합니다. 여유가 있으면 도색도 한번 샤샥 하고 싶네요
문짝도 제가 일부 레진 작업한거라 지금도 이쁘네요
예전사진 입니다 R33 GTR 과 동시소유했었지요
크루디> 렉서스GS와 GTR35를 거쳐 지금은 벤츠S클래스로 왔네요~~
잘 아껴 주세요~~
달리기도 지금 g70 80 스팅어 젠쿱 이딴거 죠시나 까잡수라그래요
세로배치 엔진에 밸런스 좋지 순간 출력은 요즘 차들도 안됨
20년이 넘어 30년에 가까운 차인데 혼다는 참 대단합니다
오줌 싸고 나오다가 차를 딱 보니까 필이 딱 와서 딱 찍었다고 보기에는
요즘 세상이 그리 믿음직 하지 못해서.
저 선농단 앞이 제가 다니던 국민학교 앞이예요. 오랜만에 갔더니 여러모로 변했더라구요.
박물관도 생겼는데 볼일 보고 카페가 있어 커피한잔 마시다 주변 사진 좀 찰칵 찍다 찍은 거예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