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 빗물 에디션 구매자.
2022년 10월에 쌍용(kg모빌리티)토레스 구매한 사회초년생입니다.
일기형식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오늘 오전, 퇴근하려고 차 시동을 걸고
기어봉을 D로 바꾸는 순간 손이 축축했다.
???! 왜?!?!
운전석과 보조석 사이에 sos버튼, 중앙전등? 근처 커버에서
물이 새고 있었다. 덕분에 컵 홀더 부분은 수영장이 되어있었다. (첨벙첨벙)
너무화가나서 9시에 kg모빌리티 고객센터 오픈런을헀다. (물론 전화로)
나는 사회초년생으로, 돈이 많이없지만
내 전재산을 토레스에 쏟아부었다.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소중한 재산이고 내 가족처럼 아꼈다.
그래서인지 물질적,정신적피해가 더욱 막심하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1. 수리,보상에 대해 질문을 했다.
돌아오는 답변은 A/S밖에 안된다고했다.
자기네들이 하자품을 팔아놓고 기껏해준다는게 a/s뿐이란다.
-쇼핑을 할때 비싼 제품이여도 사고나서 이물질이 묻어있거나 제품에 손상이 있으면 새 것으로 바꿔준다.
-식당에서 밥을먹다가 이물질이 나오면 새로 해주는게 당연한거다.
본인들이 하자제품을 냈으면 책임도 새 제품으로 해야하는거아닌가 싶다.
나는 물 새지 않는 완벽한 자동차를 구매한거지
물 세는 자동차를 구매한게 아니다
따지고 보면 사기 아닌가? 새차를 물 새는 차로 만들어버렸는데.?
솔직히 나는 새차로 바꿔줘야된다고 생각하며, 그게아니면 마땅한 보상이 이루어져야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과하다고 생각 될수 있지만, 나는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고 부당하기에 내 생각이 정당하다고 생각한다.
2. 일단 회사 매뉴얼이라니까 넘어가고
수리를 맡긴다면 그 기간동안에는 대차가 나오나요??
-상담사: 죄송합니다. 회사 매뉴얼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하................도대체? 되는게 뭐고? 뭐가 책임을 지는건지.....
수리? 고작 수리???
내 전재산을 부어서 새차를 샀는데'?
제조사의 무능함으로 인해, 소비자가 피해를 봐야해? 하자제품을 팔아놓고???
...................후...............
일단 센터 담당자분과 내일안에 연락이 닿을거같으니
두번쨰 글은 센터장 접선후 적도록 하겠다.......
지구상에 한군데도 없을걸툐
저는 감히 1번에 투표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법이 이상합니다. 소비자호보를 안해줘요 ㅜ 아무리 장마여도 .......비가 새다니..
지구상에 한군데도 없을걸툐
하이테크 맡겼는데 렌터카 불러서 차
불러주더라구요
아무리 그래도 물 새는 자동차는 기본중의 기본이 안되있는거 아닌가요ㅠㅠㅠ
단 가능한 부분 있어요
대통령이 되면 됨!!
한국 소비자를 봉으로 보는.......
제가 아주 미미하지만 1/100000 도전 해보겠습니다
결국 사고 고생하고 감가 개쩔게 팔고 남한테 도시락까지 싸가면서 사지말라고 말림
순정 선루프고 문도 잘닫혀있고 그부분에 물한방울없이
sos버튼 부분인 천장부분에서 물이 새는게 맞는겁니까? 아무리 선루프 잘못이여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