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유튜브 보니까 버튼 두번 눌러서 계기판에 점검 완료되면 브레이크 밟고 시동 걸라고 해서 그대로 하고 있는데
제 차는 두번 눌러서 점검 완료된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계기판을 제외한 나머지가 전원이 꺼졌다가 다시 들어오더라구요.
오히려 이 방법대로 하면 전자기기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뭐 현대에서 알아서 잘 만들었겠지 하고선 그냥 대충 걸고 주행하는게 정답일까요?
저번에 유튜브 보니까 버튼 두번 눌러서 계기판에 점검 완료되면 브레이크 밟고 시동 걸라고 해서 그대로 하고 있는데
제 차는 두번 눌러서 점검 완료된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계기판을 제외한 나머지가 전원이 꺼졌다가 다시 들어오더라구요.
오히려 이 방법대로 하면 전자기기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뭐 현대에서 알아서 잘 만들었겠지 하고선 그냥 대충 걸고 주행하는게 정답일까요?
쌍팔년도 키 돌리던 사람들이 키on 경고등 소거후 시동걸어야된다는 아니면 경유차 돼지꼬리 사라진후 걸어야된다는
브레이크밟고 시동걸어유 뭔 점검등을?
시동 대충거는거는 뭐고 확실히 거는거는 뭔데유 ㅋㅋㅋㅋ 웃기네여
쌍팔년도 키 돌리던 사람들이 키on 경고등 소거후 시동걸어야된다는 아니면 경유차 돼지꼬리 사라진후 걸어야된다는
브레이크밟고 시동걸어유 뭔 점검등을?
시동 대충거는거는 뭐고 확실히 거는거는 뭔데유 ㅋㅋㅋㅋ 웃기네여
키 꽂고
클러치 밟고
브레이크 밟고
시동
넥쏘
원격시동
저도 그냥 브레이크 밟고 바로 걸어야겠네요.
그럼 차가 파르르 떨면서
인러쉬 전류 줄이려구여.. 뭐 버튼시동은 알아서 무리안가게 차가 제어하겠지만 그래도 찜찜해서요
유튜브에 제대로 된 정보 거의 없는데
버튼은 걍 누릅니다
예비동작이 많아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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