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차는 배기가스 없습니까?
전기차는 전기생산할때 환경오염안되나요?
오히려 연 주행거리 많은사람들은 가솔린보다
디젤 타면서 연비 더 좋고 주유 적게하는게 환경오염이 더 안되는겁니다.
휘발유타는데 연 5만키로 주행해서 주유소 자주가면 그게 과연 환경에 더 좋은건가요?
1만키로정도 미만운행하면 가솔린이 좋지만
그렇지않고 영업뛰시는분들
기름값 덜 생각하고 나들이 가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디젤이 더 효율적인거죠.
그럼 이런 댓글이 달리겠죠.
디젤은 수리비가 뭐 얼마네 저쩌네
이런분들 치고 그렇게 수리비 폭탄맞아서 수리하신분 못봤습니다.
그리고 요즘 디젤은 요소수가 들어가서 좀 더 환경적이죠. 연 3~5만 타는사람들이 1만 미만으로 타는사람들보다 차량 컨디션이 더 좋아요.
1만키로대 타면서 디젤타니까 고장이 잦은거죠.
아무튼 휘발유는 선이고 디젤은 악이다 이런마인드는
참 별로인거같네요.
달릴때 매연나오나 안나오나만 따지면 디젤이나 내연기관이 전기차보다 환경오염이 맞긴한데
배터리 생산폐기 어쩌고 전부합치면 환경오염은 전기차가 싸대기 날려도 백번은 더날릴듯
@.@;;;
디젤 경유 파이팅~!!!
휘발류차 타고 싶네혀
가 문제입니다.
초미세먼지 배출 때문에 선진국들도 그렇고
우리도 규제 하는거에요.
차는노후화 되고 처음에 효율이 안나옵니다
휘발류차보다 깨끗할수가 없어요~
휘발류도 이제 EGR 달고 DPF 단차잔아요..
기본적으로 대단위 국가가 관리하는 발전소가 온실가스, 환경유해 가스 관리가 가장 쉽고요
개인이 관리하는 소규모 시설은 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출시할때 기준을 빡시게 잡는겁니다.
전기차 >> 가솔린>> 디젤은 과학적으로 맞는겁니다.
여기서나 디젤차 줘도 안 타니 헛소리 늘어놓지 현실은 전기차 줘도 불편해서 갈아치우는 사람이 더 많을 겁니다
능력대로 맘에 드는거 타 기냥~~~!!!
달릴때 매연나오나 안나오나만 따지면 디젤이나 내연기관이 전기차보다 환경오염이 맞긴한데
배터리 생산폐기 어쩌고 전부합치면 환경오염은 전기차가 싸대기 날려도 백번은 더날릴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