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8월 31일에 인수한 신차 캐스퍼입니다.
수차례 부품교체와 엔진교체후에도 또 경고등이 점등되어 정보공유겸 저도 되돌아 보기위해 글남깁니다.
22년 8월 31일 차량인수 : 반도체부족으로 인수시 키를 1개밖에 받지못했으며, 인수후 며칠뒤 차량불량으로 리콜수리받으라는 안내받음.
22년 12월 20일에 블루핸즈 키받으러간김에 리콜수리를 받음. (이때도 시동이 잘 걸리지 않고 덜덜 떨리는 증상이 있었으나 추워서 그렇다는 답변받음)
12월 23일 경고등 처음으로 점등- 블루핸즈 예약 후 방문- 경고등 지워줌- 돌아오는길에 또점등 -예약 후 또 방문
부품교체후 또 경고등점등 - 다른부품 기다려야되서 1월 10일까지 기다림 ( 여러차례방문, 블루핸즈가능한날 방문해야되서 시일이 걸렸음)
23년 1월 10일 마지막으로 블루핸즈에서 부품교체- 엔진경고등 또 점등- 블루핸즈에서 더이상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이테크센터로 예약하라고함 - 하이테크센터예약(제일 빠른날이 2월 22일이었음(한달하고도 12일뒤였음ㅋㅋㅋㅋ)
23년 2월 22일 하이테크센터방문 엔진교체- 이때까지만해도 화가 많이 났지만 엔진교체까지했으니 별문제없을 거라 생각했고, 하이테크센터에 또 그러면 리콜요청할거라고 얘기함. (하이테크센터가서 몇시간 기다렸으며 당일당연히 되지않아 렌트카 타고 돌아옴. 수리될때까지 렌트카타고 며칠동안 다녀야되는것도 스트레스였음) - 수리후 차량인수했으나 스마트키1개가 되지않음( 차키 두번나눠받아 그렇다고함)
23년 2월 24일 블루핸즈 또 방문. 스마트키등록 (엔진교체후스마트키등록안됨)
23년 6월 7일 엔진경고등 또 ! 또 ! 점등 -하이테크센터예약 (제일빠른날이 6월 28일이었음)
23년 6월 28일 하이케트센터 방문 - 부품교체(부품불량인정) (또 하이테크센터가서 몇시간 기다렸으며 당일 당연히 되지않아 렌트카 타고 돌아옴. 수리될때까지 며칠동안 렌트카타고 다녀야되는것도 스트레스였음) - 리콜문의했으나 엔진3번 교체해야 리콜 가능하다고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해서 현대자동차랑 싸우라는 답변받음. 차량팔고 다른차 구매하려 했으나 마지막으로 믿고 또 타고다님
23년 9월 2일 경고등이 또 뜸- 이번엔 엔진제어세스템점검필요하다고 떴으며 3초후에도 계속 경고등이 켜져 있으면 엔진 제어 시스템에 이상이 있는 것이므로 간으한 빨리 가까운 자사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지정정비센터에서 점검과 정비바란다고 엔진 제어 장치에 이상이 있으면 시동이 걸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견인하라고 안내가 뜸 - 고객센터전화연결 - 현재서비스센터에서 전화받아서 22년 8월 출고된 차량이라 보증기간어쩌고 헛소리함- 현대해상하이카 출동- 캠 샤프트 포지션(CMP) 센서 A. 뱅크1- 높은 입력신호 뜬것 사진찍으라고함- 월요일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해서 수리받으러 가라고하심.
진짜 화가 너무 많이 납니다. 이번엔 부품불량이어도 인정하지 않겠죠. 그난리를 쳤으니 ㅎㅎ
월요일이 기다려집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블루핸즈, 전화해서 전화대기하고 예약잡고 예약기다리고 시간내서방문하고 또 기다리고 렌트카타고 돌아오고 렌트카타고다니면서 기다리고 차량인수하고, 차량인수시 또 스마트키 안될까봐 꼭 두번나눠 받은 스마트키라고 얘기해야되고 , 차량인수받고, 또 경고등 안뜨길 기도하고
전화를 너무 많이 하고 대기해서 정말 ... 대단한 현대자동차
진짜 사랑해요 현대자동차!!!!!!!
현대에서 그렇게 해줄지...;;;
현대에서 그렇게 해줄지...;;;
위험하며 실패작 입니다!!~ㅠㅠ
아반떼, 소형 CUV로 유도하려는 수작으로
억지로 비싸게 낸 듯 합니다!ㅠ
징징
남들은 멀쩡하다고 하니 나만 힘들고 ㅠㅠ
진짜 현기차 as때문에 짜증나는데
또 잴싸서 어쩔수 없이 사게 됨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