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0MDNfMTcy/MDAxNzEyMDk3MDE1MTIx.cnZcU0k4EM6EZI1dF6m7_mWca2KkF1uLbPaS35sDyXcg.YprzhyDbkZ0-hvAvf4cCGESX_f73tDCnKrKoT41I_H8g.JPEG/1024_%EC%8A%A4%ED%81%AC%EB%A6%B0%EC%83%B7_2024-04-02_190610.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632"}"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이 포착됐다. kindelauto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 게재한 GV70 부분변경 테스트카는 MLA 기술이 적용된 헤드램프, 신규 휠과 머플러 등 외관,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신형 스티어링 휠이 탑재된 실내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2분기 중 공개된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0MDNfMjU0/MDAxNzEyMDk3MDIyMzc2.oJX97kZpVqnLEw_u8SUfibxBcoaG9sX5uDIcCbcHN-0g.L6q0F8Rdm3qMwMUTalhuLHBGfGzPrDDIoyASBEcKhUYg.JPEG/1024_%EC%8A%A4%ED%81%AC%EB%A6%B0%EC%83%B7_2024-04-02_190512.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632"}"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GV70는 제네시스 콤팩트 SUV다. GV70는 지난 2020년 하반기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간 판매량 2만9000~3만2000대 수준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 GV70는 글로벌에서도 국내와 유사한 판매량을 보인다. GV70 경쟁 모델은 벤츠 GLC, BMW X3, 아우디 Q5가 대표적이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0MDNfNyAg/MDAxNzEyMDk3MDI5MjQz.3Wb4xYRzdID8oOlZ7s7YHJAw5bd8ohgOHzYjr0omFT4g.I2-EPCYFF9DQBsGnjK_GM-B3pjJ1owCr8GuJYrE979sg.JPEG/1024_%EC%8A%A4%ED%81%AC%EB%A6%B0%EC%83%B7_2024-04-02_190546.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632"}"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GV70 부분변경 실내가 일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V70 부분변경 실내에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OLED 디스플레이, 신형 스티어링 휠, 디지털 룸미러 등이 적용됐다. 곡선이 강조된 송풍구 등 센터페시아 레이아웃은 기존 GV70와 유사하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0MDNfMTg0/MDAxNzEyMDk3MDM0OTMx.s3MaFYrCIyY6T9rzQcRdWVBEpog-LQCv_JrwYf3A3zUg.dlZlvV_H9FBjnxR1k3nxeZTghXsfNvnyOIKxqLj63Ssg.JPEG/1024_%EC%8A%A4%ED%81%AC%EB%A6%B0%EC%83%B7_2024-04-02_190654.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632"}"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GV70 부분변경에는 사용성이 개선된 터치식 공조기, 디테일이 강화된 다이얼 변속기 및 인포테인먼트 컨트롤러 등이 적용된다.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차로 유지 보조 2와 같은 제네시스 최신 사양 지원이 예상된다. 외관은 완성도 높은 기존 디자인에서 변화가 적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0MDNfMTQx/MDAxNzEyMDk3MDQwOTEz.zyZJke4877RFWdIAXZi-Ue_eL4q4SA5ulzGLFUiESRsg.B9OVCeWISe52momjAEf2Ba5YONCjgExlPczI-DcIJ9wg.JPEG/1024_%EC%8A%A4%ED%81%AC%EB%A6%B0%EC%83%B7_2024-04-02_190630.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632"}"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신형 GV70 전면부 헤드램프에는 MLA 기술이 반영됐다. 방향지시등과 주간주행등은 이전과 같다. 후면부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머플러, 방향지시등과 통합된 리어램프 등이 배치됐다. 파워트레인은 2.2 디젤, 2.5/3.5 터보 가솔린으로 운영된다. 3분기 중 전기차가 출시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