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과 싸우고있다? 걍 다른곳으로 가세요 제가 간곳은 갈때마다 싸우고있으며 어르신과 싸우는 유튭영상도 검색됨
2. 지역마다 유상무상 편차가 큽니다. 검색해보니 서울이 잘 해줍니다. 저또한 서울에서 무상받음
3. 제썰을 풀자면 존나 길어짐
플립4 구매후 생활기스로 향후 모든 문제는 무조건 유상이라고 통보 받음 무조건 소비자탓
4. 타지역 가보니 고객들이 감사하다말이 빚발침 저또한 여기서 감사하다 말하고 나옴 무상수리 받음
5. 말이라도 이쁘게하면 불만이 안생길텐데 말또한 썰풀면 길어서 패스
6. 기사및 센타장 판단하에 하는 것이며 본사 검사 같은건 없음 유상 때릴려고 핑계거리
7. 본사 고객센터는 힘 1도없으며 관여도 안함 현대차처럼 되어있음
지역마다 편차가 크군요
아이폰 쓸때도 무상리퍼 잘 받고 만족 하면서 썻는데 삼성은 나하고 인연이 아닌가 생각까지도 ....
지역편차가 큰건 좀 그러네요 센터마다 규정을 동일하게 하던가 어떤덴 되고 어떤곳은 안되는게 말이되는지.. 삼성이 잘못하는거같네여
센터가서 as시비가 걸려서 본사에 전화해본적있음
1시간안에 서비스센터 팀장급 전화오더니 죄송하다고 사은품좀 드리러 방문하고 싶은데 어디냐고 물어봄
괜찮다니까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말씀해달라고 사은품 챙겨두겠다고 말함
괜찮다고 다음번에 또 고장나서 가면 수리라도 잘해달라고함.
끝
삼성전자서비스 노조 출범하면서 개망헿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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