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이 안돼는 키 하지만, 기능만 잘 되면 되죠
디자인 좋네요.
1.6 터보 엔진룸
후측방 카메라는 없어도 괜춘
서라운드 뷰 모니터도 마찬가지
18인치 휠 + 피렐리 제로 타이어
나파가죽 시트
쏘나타 디 엣지 1.6 터보 시승기
원래 피렐리 제로 타이어가 돌타이어인가요?
타이어 인치도 18인치여서 승차감 바닥이네요...
그리고 R-MDPS도 묵직하고 장점도 잘 모르겠네요.
터보 차량이어서 가속하면 잘나가긴 합니다.
하지만, 정속주행 중, 급가속 시 울컥거림도 존재하네요.
결론은 시승 마치고 1.6 터보가 마음에 들었으면 계약 1.6 터보로 바꾸는 건데,
하이브리드 차량도 시승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오히려 K5가 물러졌다 하던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