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 핑크 쿨러 관련 문의 드립니다.
e프리퀀시를 통한 쿨러 교환 예약 중 핑크 쿨러에 대해
6월12일 ~ 15일 핑크 쿨러 예약이 불가 하다는 알림을 스벅 앱 What's New에 공지 했다고 합니다.
제가 예약 할땐 핑크가 품절이었는데요.
스벅에선 그 공지를 못본 제 잘못이라고 합니다.
e프리퀀시 팝업창에도 공지를 띄웠다고 합니다.
6월12일 ~ 15일 핑크 쿨러 예약이 불가 하다는 알림을
공지를 보신 분이 있을까요?
매일은 아니어도 1주일에 2~3번은 앱 접속 하는데 What's New에서도 못봤고
지금 찾아 보니 아예 공지도 없고.
이런 상황에서 고객센터에 문의 하면 제가 잘못 하는 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