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XLR8 24.10.01 03:21 답글 신고
    예? 아니 그게 뭐 지상고가 얼마나 대단하다고.. 누가 보면 G바겐 쯤 타는 줄 알겠어요..

    제가 자동차 바닥 일 하면서 XM3를 지켜본 결과, 운전석 윈도우가 레일에서 이탈하는 결함이 있는 것 같더군요. 그런 차가 벌써 세 번이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 이 차는 TCE, GDE 할거 없이 미션이 정말 너무너무 멍청함... 특히 약간만 움직이려 할 때 경사로는 고사하고 평지에서도 반응이 너무 느려요. 15년 전 폭스바겐 DSG 보다도 못한거 같음..

    그나마 르노차들 하나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EPB가 항시 자동으로 체결되고 안전벨트를 매지 않아도 EPB가 악셀 밟으면 해제되어 그거 하나는 편함. 현기 이 새끼들꺼는 경사로에서 굴러감이 감지돼야 체결 되는데다가 안전벨트까지 매야 EPB가 풀려서 그게 가끔 너무나도 짜증남. 그나마 센터콘솔 쪽에 누르기 쉽게 되어있는 차는 좀 덜 성가시는데 왼쪽 무릎쪽에 있는 차들은 정말 매우 성가심..
    답글 0
  • 레벨 원수 XLR8 24.10.01 03:21 답글 신고
    예? 아니 그게 뭐 지상고가 얼마나 대단하다고.. 누가 보면 G바겐 쯤 타는 줄 알겠어요..

    제가 자동차 바닥 일 하면서 XM3를 지켜본 결과, 운전석 윈도우가 레일에서 이탈하는 결함이 있는 것 같더군요. 그런 차가 벌써 세 번이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 이 차는 TCE, GDE 할거 없이 미션이 정말 너무너무 멍청함... 특히 약간만 움직이려 할 때 경사로는 고사하고 평지에서도 반응이 너무 느려요. 15년 전 폭스바겐 DSG 보다도 못한거 같음..

    그나마 르노차들 하나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EPB가 항시 자동으로 체결되고 안전벨트를 매지 않아도 EPB가 악셀 밟으면 해제되어 그거 하나는 편함. 현기 이 새끼들꺼는 경사로에서 굴러감이 감지돼야 체결 되는데다가 안전벨트까지 매야 EPB가 풀려서 그게 가끔 너무나도 짜증남. 그나마 센터콘솔 쪽에 누르기 쉽게 되어있는 차는 좀 덜 성가시는데 왼쪽 무릎쪽에 있는 차들은 정말 매우 성가심..
  • 레벨 원수 검둥개 24.10.01 07:53 답글 신고
    그건 작은 차의 장점인 것 같섭니다 ㄷ ㄷ

    Xm3가면 긁힐 공간을 모닝은 안 긁히고 지나가져 ㄷ ㄷ

    저는 프랑스 감성은 좀 불편하고 투박하고 비싸고 저랑은 안맞더군요
  • 레벨 대령 1 검사독재국가 24.10.01 09:41 답글 신고
    차에서는 칼같은 핸들링을 프랑스 갬성이라고들 하죠. 푸조처럼.
    덜덜거리는 마차길을 핸들링으로 카바해야 프랑스 갬성.
    XM3 문짝은 맘에 드는 1인. 소형차에 그정도 문짝이 있남... ?
  • 레벨 상사 2 moth 24.10.01 10:45 답글 신고
    휠베 비해 2열 래그룸 너무 좁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