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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IMPPIPE 24.11.12 09:22 답글 신고
    근수.부피 많이 나가서 물류비 많이 드는 부품은 국산화 그외에 R&D 설비투자가 필요하고 최소 판매량 얼마 이상되어야 이익이 창출되는 복잡한 부품은 수입 이라고 보아도 됩니까?
  • 레벨 대령 1 검사독재국가 24.11.12 12:11 답글 신고
    호스류야 말로 중국산을 안사야 되는거 아닌가... 생각하는 1인.
  • 레벨 하사 1 최강직구 24.11.12 12:21 답글 신고
    굳이 알리에서 부품을 살 필요가 있나요? 그리고 파워트레인은 지리, 르노 50대50 합작회사에서 같이 만든 시스템입니다. 사우디 아람코도 10% 지분을 가지고 있구요.
  • 레벨 대위 3 얄리얄라리 24.11.12 12:47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 헛소리하는 분이 있네 파워트레인은 이미 기존에 지리에서 만들어놨던거임 지분 합작시기 이전에 이미 싱유에 페이스리프트에 적용되었음 기본 OS조차 지리꺼임ㅋ 등속조인트 로워암 스테빌등등 댐퍼제외 거의 모든 하체부품도 마데인 차이나 지리 스티커붙어있음
  • 레벨 하사 1 최강직구 24.11.12 13:24 신고
    @얄리얄라리 이미 지리에서 만든걸 르노그룹과 합작해서 업그레이드가 된거죠. 3기통에서 4기통으로 올리고 합작한게 2022년이고 그 이후 싱유에도 페리가 되고 이번 르노 콜레오스도 거기서 변경해서 들어왔고. 기본적으로 싱유게 기반이니 비슷한 부분이 다수인건 사실이죠. CMA 플랫폼을 동일하게 사용하니 당연히 등속조인트 로워암 등등 같은게 맞죠. 그래서 ZF사 같은 좋은 부품들이 그대로 쓰인거구요. 중국 중국 해봐야 지금 현기 하브 시스템보다 앞선건 사실인데 인정할건 해야죠. 그래서 현기도 이번에 펠리에 2.5 직병렬 하브 쓰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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