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엔진은 타호에는 없고 실버라도에만 있죠. 실버라도라 해도 2.7이 하급 트림만 나옵니다. 하이컨츄리 트림은 타호에서는 6.2 엔진만 조합할 수 있고 실버라도나 돼야 그나마 하나 아래 5.3 V8 엔진을 고를 수 있습니다. 2.7 터보맥스 엔진을 고를 수 있는 트림 중 가장 높은 트림은 하이컨츄리 아래인 LTZ 그 보다도 더 아래인 LT 트레일보스까지 내려가야 고를 수 있습니다.
요 근래 들여오는 쉐보레 수입 모델들을 보면 취상위 트림 위주로 가져오던데(아마 우리나라 수입차 소비 트렌드를 의식해서인듯) 이미 본토 쉐보레 자체에서도 타호에는 다운사이징 모델에 소극적인데 우리나라에 내보내는 모델이 2.7 LT 트레일보스까지 급을 낮추기는 가능성이 희박해 보입니다.
배기량이 문제인 분들은 그냥 엑스퍼디션 사야.. 엑스퍼디션이랑 네비게이터는 아예 8기통이 없으니..
2.7 나온다면 지금보다 2배정도 더 팔릴거에요
요 근래 들여오는 쉐보레 수입 모델들을 보면 취상위 트림 위주로 가져오던데(아마 우리나라 수입차 소비 트렌드를 의식해서인듯) 이미 본토 쉐보레 자체에서도 타호에는 다운사이징 모델에 소극적인데 우리나라에 내보내는 모델이 2.7 LT 트레일보스까지 급을 낮추기는 가능성이 희박해 보입니다.
배기량이 문제인 분들은 그냥 엑스퍼디션 사야.. 엑스퍼디션이랑 네비게이터는 아예 8기통이 없으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