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정확히 말씀드리면
1. CHN - 장안(chang-aㅜ + Huawei + Catl)해서 CHN, 3개회사 합자
2. 장안은 중국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회사
(물론 역사를 세부적으로 보면 1880년대 견인포용 인력거부터 만들기 시작한거라 뭐 그렇긴함)
3. Huawei Inside 를 적용해야 저거 가능
4. 현재 Huawei Inside는 HD map이 아닌 AR Map으로, 일반 네비용 맵과 고정밀 맵의 중간쯤을 사용함
5. 참고로, Xpeng의 XNGP와 비슷한 수준임.
그리고 자동차는... 그냥 말씀 안드릴게요.
충분히 와서 임시면허 신청 가능하신분들이 임시면허도 신청안하고
뒷좌석에 앉아서 이렇다 저렇다 하는거보면 웃기긴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궁예질.
이상한점은 솔직히 화웨이차는 Aito 이 브랜드임.
이걸 타야 정상임.
근데 많은 한국 인플루언서들이 이름을 알리가 없는 Avatr를 타본게 의심됨.
물론 저는 ㅈ도 아닌 놈이지만 제가 중국 전기차 중에서 Nio 다음으로 프리미엄을 노려볼만한 업체가 여기라고 했는데
바로 가서 이거타는거 보면...흐음...
뭐 그렇다구요.
(저도 좀 궁예질 좀 해보고 싶었슴다.)
(그냥 웃자고 한소리니 죽자고 달려들면 님말이 다 맞음)
AI로 밥벌어 먹는 제가 봤어도 충격이긴 합니다
자율주행이 메인 컨텐츠인만큼 운전 안해보고 뒷좌석에서도 느낄수 있었을태구요
여러 센서 퓨전 능력과 그 융합된 데이터를 처리해서 판단능력이......
역시 기술력은 투자와 비례할수 밖에 없다고 느껴지네요
AI쪽 논문들 보면 중국 저자도 엄청 많고
그에 비에 한국은......
인정할껀 인정해야 다시 따라잡던가 하죠
조금 밀리는 감이 없진 않지만 한국도 나름 뭔가 하기는 하는듯.
확 드는건 사실인지라..
쨋든 중국차도 관심있게 봐야겧네요
기술을 복사햏던 뭐햏던 타 브랜드가 경쟁상대로 봐야하는건 맞음
국산차 다이캐스트 꾸준히 발매해주는건 칭찬!
쎼셰 시진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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