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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한 겨울... 황사가 심한 어느날
가마니 차를 보고있자니 뒷태가...심심하더군요..
친구랑 서로 잦잡고 그래 해보자 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우리 3.0 2.0 오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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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선수입장
범퍼 탈거후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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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장착하고자하는
디퓨저의 저부분을 순정 범퍼와 맞게끔 그라인더로 잘라내야합니다
s6 디퓨저는 rs범퍼와 달리 말랑말랑해서
커터칼로 가능합니다 단 시간이 좀 걸리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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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씨미 제거작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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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터칼로 범퍼의 저부분 키가맞게끔 제거해줍니다
3미리정도...안맞으면 더 제거해도 무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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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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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퍼의 모서리휘어진 부분이 잘 들어가도록 또 제거작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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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맞추어보니 저부분에 들뜸이 있네요...
저부분은 업체에서 실리콘처리한다는데...
저와 친구는 용서가 안되네요 ~
저부분을 또 제거하기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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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인더로 홈을 파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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깍고 또 깎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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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퍼의 안쪽부분을 그라인더로
사정없이 홈을 내줍니다
다시 마추어보니 단차가 꽤 마춰집니다
그래도 약간의 단차가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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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퍼와 디퓨저의 안쪽겹치는 부분에 피스로 마무의리....
단차가 이제 거의 안보입니다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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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가 이건 무슨 센서라고햇는데 까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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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잡고 원래 달려있던 머플러팁을 절단 시작!!
반대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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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을 조심스레 장촥...
수평계있음 편해요..
깜빡하고 경사진곳에서 맟춘다고 여러번 확인을..
평지로 가세요 여러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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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다 장착한 모습....
참 못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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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이제 눈뽕의 세계로.
한방만 제대로 맞아도 황홀...@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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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용접전에는 배터리분리 시키세요
전 모르지만 친구가 그렇게 하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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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는 아이언~~~.... ...
용접맨으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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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뽕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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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남북 그외 몇군데...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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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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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완성된
s검둥이와 rs흰둥이...
작업시간은 각 3시간넘게 걸린거같습니다
기술적으로 힘든거보다 단차와의 싸움인거같네요...ㄷㄷㄷ
기회가 된다면 그릴과 기어봉 작업도 올려볼께요
이상
잦구형 오나의 작업기..
마무의리...
으흙 눈물겹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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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야 싸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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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 다루는 법부터 배워야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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