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언을 좀 구하려고 글을 적습니다.
현재 13년식 캡티바 차량을 운행중입니다.
키로수는 155.000km입니다.
어제 엔젠 오일 교체 하러 갔더니..
인젝터 3번이 터져서 누유 있다고하네요..
터진지 좀 된거 같다고합니다.
1번2번4번은 어떤 상태인지 잘 모르고.
3번만 수리하고 세척하고 하면 80에서100정도 나온다고하네요...
그리고 차량에 경고등이 뜬지 좀 되어서..
물어보니. dpf 경고등이라고 하네요..
요것도 수리하는데.. 150에서 200 사이정도 된다고 하고..
경고등은 뜬지 5개월 정도 됐습니다.
단순히 위에 있는것만 수리해도 300인데..
인젝터 다른곳도 수리하게되면 300이상인데..
차량을 수리해서 타는게.. 맞을까요...
키로수도 있다보니.. 고민이 되어서..
조언 좀 구하려고합니다. ㅜ. ㅜ
근데 수리비가 차값 나올정도면 저는 기변 하겠습니다
기변하실 여유가 않되면 카센타 여러곳 알아보고 가장저렴한곳 으로 가보세요
480만원 나와서 차량 교체.
지인의 경우 14년째 타고 차량 수리비
연 680만원 나와서 수리 후 팰리하브 4개월째 존버중
요렇게 진행했어요
비용이 ㅜ.ㅜ 걱정이네요...
보내줄까하는디.. 고쳤으니 또 탈까??
이러고 있어요
머리가 아프네요 ㅜ.ㅜ
저라면 기변합니다
이거는 그냥 차팔고 다른차 사는게 이득인듯합니다요
여유가 크지 않아서 고민중입니나.
이미 한번 노후 부품들 점검 교체를 했다면 이번에는 수리 진행하시고,
노후 부품들 교체 진행 하신 적 없으시면 기변 하세요.
아... 기변으로 고민해 봐야겠어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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