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일입니다.
저희 아파트는 지상은 차량이 이동할수없는 인도로 되어있는 아파트이고 배달라이더분들은 주로 지하주차장을 이용합니다.인도입구에는 안전사고 예방차원에서 오토바이가 진입할수없도록 최소한의 공간만 남기고 막혀있구요.아이와 단지내 편의점을가려고 폭이 1미터 남짓한 인도로 걷고있는데 스쿠터소리가나서 뒤를보니 스쿠터가 인도로 올라와 저희뒤까지 와있었고 저는 아이를 피하게하고 스쿠터라이더분께 "인도로 다니시면 않돼요"라고 말하니 뒤도 않돌아보시고 그냥 지나가시더라구요.편의점에서 볼일보고 돌아오는길에 똑같은 장소에서 다시 그 스쿠터와 마주쳤습니다.화가나서 제가 라이더를 길을막고 이야기했습니다."인도로 다니시면 않됩니다"했더니 라이더는 그냥 쳐다만보고 저보고 비키라고만 하더라구요.제가 인도로 이렇게 주행하셔서 애가 놀랐는데 최소한의 미안하단말은 해야하는거아니냐고 하니까 자기가 왜 사과해야하냐고 자기를 봤냐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아까 우리지나갈때 보지않았냐 가는길에 다시 마주쳐서 얘기하는거다라고 얘기하니까 인도에 소방차전용구역도 있는데 왜 오토바이가 주행하면 않되냐고 저에게 묻더구요.참 어이가 없어서 긴급자동차랑 스쿠터랑 구분못하냐하니 암말 못하더라구요.자가가 뭘 잘못한거냐고 계그속 얘기하길래 경찰을 불러서 물어볼까요? 하니 또 암말 않하고 화가 많이 났지만 옆여서 아이가 겁에질려있어서 대충얘기하고 보냈지만 끝내 사과는 못받았습니다.
저도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라이더 입니다.배달하시는분들 항상 애쓰시는거 압니다.헬멧만 썻다고 교통법규를 다 지킨건 아닙니다.최소한 아이들 안전만큼은 지켜주세요.전 진짜 스쿨존에서 천천히 다닙니다.병점.진안.기산동쪽에서 배달하시는 PCX 023X 안경쓰신 라이더님 이글을 보시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당신이 무엇을 잘못한건지 이제 사과는 바라지 않습니다.앞으로 아이들 다치지않게 조심해주세요.두번은 않참겠습니다.
인두겁을 쓰고 오토바이 타구 인도로 돌아다니는 세상...
라이더 입장으로는 빨리치고 다른콜 따야되는데 아니면 콜 싹따논 상태에서 음식 배달하는데 늦으면 안되니까 그리고 무엇보다 편하니까 뭐 이정도
나중엔 라이더들도 그런곳은 거르더라고요
택배차들도 마찬가지 하지밀 택배는 거르지도 못하죠 이런점은 주민들과 어느정도 합의점이 있어야할듯요
도로없는 신축 아파트는 들어가기 싫어요
배달은 겁나하고 불만가지신분들 많으신데 포장방문해서 드시면됩니다
지하주차장 물기라도 있음 시껍합니다
저 배달하시는분은 지상출입하지말라면 하지말지
욕먹을 짓을 하시나요
지상출입 금지 아파트 살면 배달을 시키지를 말던가.. 극도로 이기주의적 아파트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