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대차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변경된 크루즈, 스파크 사양 및 가격 보려고 홈페이지 검색을 했더니
셰볼레 런칭하고 아베오, 크루즈, 스파크, 카마로, 올란도 발표하고 홈페이지는 리뉴얼도 없고
포털사이트는 링크는 아직도 지엠대우로 되어있고.
셰볼레 되면 정신 차릴줄 알았더니 아직 멀었다. 한국에서 10% 점유율이 딱 적당한 수준.
그리고 가격 정책이야 현대/기아 비슷하게 가면되겠지만, 안전사양 옵션질은 아직도 변하지 않았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빨리 직분사터보엔진 런칭을 하라고 이것들아.
항상 현기차에 뒤쳐지니 딱 10% ~~~
차라리 GM대우 그대로 두고 쉐보레를 론칭해서 GM대우 차들 모델체인지 되면서 GM대우쪽 라인업 하나하나 쉐보레로 옮기고 GM대우 천천히 없앴어야 하는건데 말이죠..
그런데 장사하는 짓거리 보면... 참...
별반 다를바가 없어 보이기도 하고... 뭐 아직 시작단계이니 너무 섯부른 판단 일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좀 더 지켜보며 기다려 볼랍니다. 잘하길 바래봅니다.
GM에 넘어간 순간부터 우리나라 메이커가 아니게 된 겁니다. 르노삼성도 그렇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보수적인 특성을 반영한 경영방식일 뿐...
다른나라 같았으면 그냥 바로 쉐보레나 르노로 갔을테고...
쌍용차도 인도 마힌드라에 넘어가긴 했지만 쌍용차는 좀 다른 상황이죠.
아직은 2월 판매조건이 있으니 바꿀 수가 없을거라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