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이나 와이엡 몰듯이 살살 밟아주니 뭐 140마력이니 직분사어쩌니 해서 좀 달라졌을라나..
그럼 그렇지ㅠㅠ
딱 원래 1600CC 준중형 나가듯이 기어 가네요...
누가 뒤에서 고무줄로 잡아당기듯... 답답ㅠㅠ
천천히 다니면 연비도 좋고 조용하고 경제적인 승용차라고 생각됩니다만 그래도 ....
RPM을 2500이상 올려주면 그럭저럭 잘나갑니다~ 2200 부근부터는 가래끓는 엔진음이 실내에 파고드는게 흠이지만 ㅎ
배기량의 한계는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에코버튼을 누른 상태로 주행을 많이 했습니다만 ;
미국 수출형인 1.8 은 조금 덜 답답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구
순정오디오 트랙 탐색 방법도 달라져서 적응이 잘 안되더군요
원래 다이얼로 돌려서 탐색하는거였는데 ~ 버튼으로 눌러가면서 우측에 엔터를 별도로 눌러줘야 되서.. 불편합니다.
다이얼도 원가절감하는건지..참 ㅎㅎ
사실 저도 가끔....차가 안나가서 사이드 채워져있는줄 아는...ㅜ
하물며 구형 아방이 HD와 뉴 쎄라토만 해도 꽤 괜찮던데...
1.6 에 무엇을 바라시나요 ^^ 여유 좀 있으시면 베이롱 구입해서 달려보셔요 ♡
16기통 쿼드터보 ! ! ! 좀 돈이 부족하시면 미국의 ZR1 이나 일본의 GTR-35 라도
미국 생산형(o)
아반떼MD 는 1.8 누우엔진 올라갑니다.
GDi 아니구요 MPi 입니다
'세타' 엔진보다 '원가절감' 된 '누우' 엔진입니다.
베타1.8 의 후속인셈이죠.ㅎㅎ
'액티브 에코' 는 끄셨나요????
그건 마력보다도 토크 차이가 아닐까요?
아반테 1600씨씨라서 당연히 토크가 낮죠...
그리고...아반테md 한테 투싼하고 와이엡 만큼의 성능을 기대하신건요?^^
제 마누라차가 md
전 320i
제원보다 더 좋은 연비주행을 하시고 차가 안나간다 하시는건.... ㅎㅎㅎ
사진은 정속주행할때 찍은것뿐이라서요ㅎ
2,000 RPM으로 타셨다면...
기존1.6과 별반 다름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영맨왈..엑티브 에코 꺼봐...
뭐 0.01 리터라도 연비 좋아질까 켜놓고는 다니는데 완전 영감님 운전.ㅋㅋ
죄송합니다만...
한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러브소홀님 마음은 이해하지만 님부터 비하성 말씀을 자제하시면
보배에 조금씩 러브소홀님이 원하시는 쪽으로 깔끔한 답글문화가
형성되지 않을까 합니다. ^^
yf수동,클릭1.4수동 두대 있는데 웃긴게 장거리갈때 클릭타고 와이에프는 걍 가끔식 시내 놀러 나갈때나 어른들 모실때 씁니다........ㅋㅋㅋㅋ
3000rpm 넘어서 쭈욱 밟으면 기존 1.6들과 쭉쭉 차이가 벌어집니다. ^^
차가 가벼워서그런가ㅜㅜ xg타다가 넘어와서 차가가벼워서 그런가ㅜ
확실히 에코모드끄면 차가달라지더군요 ㅋㅋ
저 현재 MD오너인데.. 에코키고 안키고 차이입니다..
엠디 타기전엔 산타페 더스탈2.2 였는데 그것만 못하지만
그래도 1.6치고는 괜찮다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예전에 몰았었던 아반떼하이브리드는 적어도 굼뜨진 않았거든요..;
에코기능 말인데..토크 40이넘는 투싼처럼 에코껏다고 완전잘나가고 그런건 아니라서..
팍 튀어나가길 기대하셨나. 출력이나 토크도 일정구간에서 최대일 뿐인데.
그리고 MD는 연비 안나오기로 유명한 차중에 하나죠~~ㅋ
운전 첨합니까
젭쿱정도 나가길바란다면 연비는 어찌 감당을...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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