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한 차이로 알고 있습니다.
누구는 주유를 가득하지 말라고 하는데 휘발유의 경우에는 목에 넘쳐서 안들어갈 때 넣어보시고 목적지 찍은 뒤에 다시 그렇게 재주유를 똑같이 해보면 됩니다.
중간 적산 / 추가로 급유한 연료.
그것이 실 연비입니다.
타사제품 비교라면 물론 같은 도로의 환경을 달려야 한다는 조건으로 하셔야겠지요?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권장이죠? 고급유 권장 고급차량.
그런데 이런 경우는 오히려 고급유를 넣어주라고 권합니다.
차량이 노후되었을 때 꾸준히 바꾸지 말고 넣으라는 것입니다.
완전 연소 효과로 카본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이라고 하던데, 이 때 연료 첨가제를 넣는 일반유보다 훨씬 더 엔진을 건강하게 쓸 수가 있다고 합니다.
누구는 주유를 가득하지 말라고 하는데 휘발유의 경우에는 목에 넘쳐서 안들어갈 때 넣어보시고 목적지 찍은 뒤에 다시 그렇게 재주유를 똑같이 해보면 됩니다.
중간 적산 / 추가로 급유한 연료.
그것이 실 연비입니다.
타사제품 비교라면 물론 같은 도로의 환경을 달려야 한다는 조건으로 하셔야겠지요?
고급유는 연비가 좀 더 잘나오는듯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경우는 오히려 고급유를 넣어주라고 권합니다.
차량이 노후되었을 때 꾸준히 바꾸지 말고 넣으라는 것입니다.
완전 연소 효과로 카본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이라고 하던데, 이 때 연료 첨가제를 넣는 일반유보다 훨씬 더 엔진을 건강하게 쓸 수가 있다고 합니다.
무조건싼곳만찾아가는건 현명하지못해요
거의 안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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