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bobaedream.co.kr/cyber/CyberCar_view.php?gubun=K&no=553468
도대체 이정도로 차체를 낮추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렇게 낮추면 과속방지턱 어떻게넘죠ㅡㅡ??
출처 : http://bobaedream.co.kr/cyber/CyberCar_view.php?gubun=K&no=553468
도대체 이정도로 차체를 낮추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렇게 낮추면 과속방지턱 어떻게넘죠ㅡㅡ??
그 이유중 제일큰 하나가.. 코너링입니다. 급격한 코너도 잡아돌렸을경우 차체의 쏠림이 적고 안정적으로 빠르게 코너탈출이 가능하니까요.. 대신 얻는게 있으면 잃는게 있는법. 승차감이 안좋아지고.. 주기적인 오버홀로 인해 발생하는 금액등등이 있지요..
사진속의 저 차는.. 주차모드 입니다. 에어서스만이 가능한 퍼포먼스죠..
솔직히 드라이빙을 즐기려면 튜닝으로 인해 얻어지는것들에 만족하면서 타는건데.. 남들한테 뭐라고 하면서 평가한다는 것 자체가 좀 웃긴일 같고..
멋도 멋이지만.. 운전스타일도 개인마다 취향이나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뭐가 좋다 나쁘다라고 할 수 없는것 같네요...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 지금은 순정으로 댕깁니다
요즘 외제차들 순정상태 휠 하우스 보시죠? 손가락 한두개 들어갈 정도로 딱 붙어서 나옵니다.
위에서 말씀하신 "세단" 들 말입니다.
아우디, BMW, 벤츠 세단들 한번 보세요. 자세(?) 딱 잡혀 나오죠.
휠이 더 커보이는 효과와 함께 차가 빵빵해보이죠.
우리나라 차들도 요즘은 디자인 측면을 워낙 강조하다보니 엇비슷하게 서스 낮춰서 나옵니다.
안정감있어보이고 좋네요.
90년대 우리나라 차들 휠하우스 기억들 나실란가 모르겄네요.
과장 좀 보태서 애기 머리하나는 들어갈 정도로 휑하죠.
오프로드 뛸 것도 아닌데 말이죠.
진짜 불안해보이고 차가 없어보입니다.
페라리, 람보, 포르쉐같은 스포츠카 아니라도
독일차들 브라부스나 하만같은 튜닝업체들이 쇼카 튜닝한 사진들 보면 20인치 넘는 휠에 서스 낮춘 사진들 수두룩합니다.
거기에 댓글들 보면 지린다. 팬티갈아입고 온다. ㅎㄷㄷ....
그런데 그랜져나 소나타, 제네시스같은 국산차에 일체형꽂으면
양아치가 돼는가봐요?
좀 웃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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