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가가린 14.02.23 16:01 답글 신고
    이제는 다들 정신나간 논리로 나가시는군요.
  • 레벨 하사 2 극세사 14.02.23 16:02 답글 신고
    프로 카레이서도 잠시 사용 하는 기술인데

    상시로 왼발로 브레이크 잡는 양반들은 절대로 프로 카레이서가 아닙니다. 그냥 사고 유발자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닙니다.
  • 레벨 소령 2 불의를보면쌩깜 14.02.23 16:05 답글 신고
    프로 카레이서는 서킷에서 스틱차로 힐앤토를 구사하죠

    프로 카레이서도 공도에서 오토 자가용으로 양발 운전 안해요 ㅋㅋㅋ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2.24 00:14 신고
    @불의를보면쌩깜 멀 안합니까? ㅋㅋ 그리고 코너링 힐엔토만 보셨나요? 차량 깻입간격 조절할때 왼발 브레이킹 기본입니다. 풀브레이킹은 오른발, 왼발은 풋레스트... 양발운전이라고 아무때나 왼발 브레이킹 하는게 아니죠.ㅋㅋ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2.24 00:17 답글 신고
    잠시가 아니라 필히 자주 사용합니다. 패달 위치 자체가 상용차와 달라요.
  • 레벨 소령 2 불의를보면쌩깜 14.02.23 16:05 답글 신고
    님 저승길 조심하셔야 할 듯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2.24 00:18 신고
    @불의를보면쌩깜 저승길은 무슨...
  • 레벨 상병 Arantius 14.02.23 17:08 답글 신고
    자기는 아닌 거 처럼 유난히 지랄떨고 있네...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똥침놓으면풀악셀 14.02.23 16:03 답글 신고
    제생각은 두번째욧 ㅋㅋ
  • 레벨 소령 2 불의를보면쌩깜 14.02.23 16:08 답글 신고
    힐앤토 기술입니다.
  • 레벨 중령 1 미소남편 14.02.23 16:12 신고
    @불의를보면쌩깜 그렇군요.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2.24 00:21 답글 신고
    코너링 후 빠른 가속시 힐엔토! 풀브레이킹 전 차간격 조절시 왼발 브레이크, 오른발 악셀 미묘하게 조정!
  • 레벨 훈련병 홍영길 14.02.23 19:46 답글 신고
    근데 진짜 정말 궁굼한게 양발은 왜 씀?
    양발쓰면 안불편함?
    페달은 오른쪽에 위치하는데 몸을 오른쪽으로 기울여서 운전하는건가?
    아님 왼쪽다릴 일부로 오른쪽까지 땡겨서 운전하는건가?
    불편할텐데...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2.24 00:23 답글 신고
    양발이라고 아무때나 쓰지 안음.
    급경사 정차 후 출발 또는 일렬 주차시!
    왼발브레이크와 오른발 악셀 사용하면 뒤로 밀리지 않음!
    완전 밀리는 시내길에서 오른발만 사용 시 피로함. 왼발 같이 사용하면 그나마 조금 편함.
    고속도로나 좀 달릴때 차간 간격 좁힐경우 왼발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차간간격 조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