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친구가 오늘아침 출근길에 사고가 낫다는데요
젤뒤에잇는 스알이 친구차고,
제친구가 포터를 박고 앞에잇는 소나타를 포터가박앗네요.
근데 여기서 사고전에 포터가 급 끼어들엇고
순간적으로 안전거리가 안잡혀서 사고가낫다고하는데
포터운전자는 자기는 끼어든적없다고 우기다가
앞차소나타의 후방카메라에서 증거화면이 나오니 그제서야
거리보고들어왓다고 말을 바꾸네요.
일단 뒤에서박은거라 친구과실이 많긴하겠지만
과실을 최대한 줄일수잇는 방법이잇을까요?
자가잘못도잇지만 포터가끼어드는상황이라 억울하다는 친구입장인데
짧은 영상이 조금 애매하네요.
회원여러분들의 의견을 조금 묻고싶네요~
조언좀해주세요
p.s
그리고..저정도 파손이면 에어백터지지않나요?
차가저지경되면 에어백이충분히 터질것같은데..
에어백은 터지지도않앗다네요..휴.
혹시 에어백 오작동으로 신고도 가능한가요?ㅜㅜ알려주세요 ㅜㅜ
완료한 것 처럼 보여 친구분의 과실이 크게
잡힐 듯 합니다만 확실한 건 역시 블박을
봐야 하지 않을까요?????////
영상바로올려보겟습니다.^^
그래야 포터에도 과실이 잡히지 않을까 합니다~~~
한변도 그렇게 이야기하죠 '저기 있는 차가 아마 들어오지 않을까?~ 하는 대비를 해야 한다' 라고 말이죠.
포터 과실 주기 힘들꺼 같은데요.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중간에 차가 끼어들면 그 끼어든 차에는 과실을 요구할 수 없고
앞에 원인제공한차에 30%구상권 청구 할 수 있다는데
이같은 사고에도 해당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이건 맨 앞에 차량도 잘못이 없는 것 같아서 ㄷㄷ
일단 제일 뒤에서 받으신 분은 100%이니 ...
블박보니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사고난거같은데 포토에게도 과실이 잡힐거같네여...잘알아보시길
일단 차량들의 붙어있는 사진으로 봐선,,,쿵쿵인것 같습니다
포터 1차 사고이고 뒤에서 스알이 쿵 밀어서 포터와 소나타가 붙어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소나타 차량에 로즈다운 현상이 있는 지 확인은 필수이지만 일단 봉인 높이도 자로 재야 할것 같습니다 ,,,
그리고 차선변경에 대해서 여러분의 의견도 많으신것 같습니다
김고미님 말씀대로 차선변경이후에 본인 차선으로 인정받기위해선 일단도로는 15미터 이상 고속도로에선 50여미터 이상 주행을 해야 본인 차선완료로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걸 명확하게 하기 위해선 경찰서 사고접수를 해야 할것입니다
깜박이를 키며 진입했다는건 이미 끼어든다는걸 인지했다는걸 이야기 하고
차간거리를 더 벌렸어야 한다는걸 의미하니까요...게다가 완료되자마자 사고난거라
억울한 맘은 공감가고 엄밀히 보면 위에 극속아랑님 말도 맞아보이지만
어쩔수가 없을꺼같네요...
다툼의 여지가 있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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