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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병장 OHM 14.03.06 19:56 답글 신고
    사회적 파장이 엄청날거라 보죠.. 제조사 입장에선 사활이 걸린 문제입니다.
  • 레벨 소위 1 별내의발 14.03.06 20:05 답글 신고
    현대가 로비하니까 그렇죠. 교통부 공무원들이 썩어서 그렇습니다!!! 현 상황에서 급발진 일어나면 제대로 대처해야 합니다. 중립 넣으세요. 무조건 중립
  • 레벨 원사 2 까까몽 14.03.06 20:37 답글 신고
    그냥 중립놓는다는 생각보단 속도올라가기전에 냅다 주위에 박을꺼있으면 비스듬하게 박아버려야............
  • 레벨 상병 피딱지 14.03.06 20:08 답글 신고
    어디서 주워들은 말인데요 경유차량은 급발진비율이 적다고 하던데..맞는말인가요???(진짜몰라서..)
  • 레벨 소위 1 별내의발 14.03.06 20:33 답글 신고
    수동차량이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4.03.06 20:53 답글 신고
    음.. 경유차량의 급발진비율이 휘발유차에 비해 현저히 적은 게 맞습니다.. 휘발유차의 급발진의심사레 리포트 20건당 1대 꼴일 정도로 극극극히 적다는 말을 본 적이 있는데..
    수동이 많아서 그런 게 아니고, 디젤차량과 휘발유차량의 브레이크 시스템 차이가 원인이라고 압니다...
  • 레벨 대령 2 소머리해장국 14.03.06 22:37 답글 신고
    막대한 세금을 갖다바치는 현대기아 입김을 무시못하는 정부도 한통속이죠.
    우리나라는 영원히 소비자가 피해를 입을수밖에 없죠.
    하가못해 만원짜리 상품도 이상이 있으면 반품교환되고
    휴대폰도 2주안에 문제 생기면 교환환불이 되는데 수천만원짜리 차는 그 어떤 문제가 생겨도 소비자가 구제받을수가 없다는게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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