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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3 착각과뒷북 14.03.23 21:24 답글 신고
    저도 봉고차만 11년 넘게 운전했었습니다.
    차량무게와 운전습관에 따라서 마모되는 부위는 달라집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바깥쪽의 마모차이는 발생합니다.

    네, 조수석의 무게가 가벼울때는 바깥쪽이 마모가 빠릅니다.
  • 레벨 중사 2 오징어튀김 14.03.23 21:29 답글 신고
    화물 싣고 다니는 무게는 고작 해봐야 200kg 안되는정도로 싣고 다녔거든요.. 거의 혼자 1인 운전이라..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4.03.23 21:25 답글 신고
    정상은 아니죠...
  • 레벨 중사 2 오징어튀김 14.03.23 21:30 답글 신고
    그렇겠죠???;;;;;;;;; 다른 트럭들 보면 운,조 비슷하게 마모 되는거 같던데..ㅠ
  • 레벨 중령 3 루카스75007900 14.03.23 21:34 답글 신고
    회사차 4년정도 몰았는데 그런현상 못느꼈습니다
  • 레벨 중위 2 쿡산돼지 14.03.23 22:04 답글 신고
    두가지 요인이 있어요..차체 무게 비중에 따라 조금만 차이나도 양옆 마모속도는 조금 차이납니다. 두번째는 얼라이입니다. 얼라이가 심하게 안맞으면 편마모가 심합니다.
  • 레벨 상사 3 나슬희 14.03.23 22:12 답글 신고
    편마모는
    얼라이먼트문제죠
  • 레벨 원사 3 우파우동면 14.03.24 00:23 답글 신고
    대한민국도로특성이 좌회전하거나 좌측코너가많아서그런것도잇다캅니다...^^ 물론카더라통신이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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